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교도소꿈 감옥가는꿈등 교도소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교도소 꿈 감옥 나는 꿈 등 교도소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꿈에 교도소가 나오면 기분이 좋지는 않을 거 같은데요.

의미하는 바는 그리 크게 나쁘지 않은 해몽들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자심의 심리 상태를 방영하는 꿈들이 많다고 하니 어떠한 꿈이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도소 꿈 감옥 가는 꿈.

1. 교도소 가는 꿈.

교도소 간다는 건 어딘가에 갇힌다는 뜻으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힘든 일이 있을 수 있으며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교도소에 갇히는 꿈.

이 꿈은 계획하고 있거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재물운도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3. 스스로 교도소로 가는 꿈.

스스로 교도소로 가는 꿈은 자신의 정신상태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힘든 일이나 스트레스받는 일에서 탈출하고자 하는 욕망에서 꾸어지는 심몽 일대가 많다고 합니다.

 

4. 교도소에서 탈출하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가 같이 있는 꿈으로 주로 이사나 이직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이사나 이직이 나쁜 일일 수도 있고 좋은 일로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5. 다른 사람이 교도소 가는 걸 보는 꿈.

어려웠던 일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6. 부모님이 감옥 가는 꿈.

부모님에게 어려운 일이 생길지 모르니 관심을 가지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7. 교도소 안에서 맞는 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으로 자신이 하는 일이 술술 풀릴 꿈이며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8. 교도소에서 싸우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실제로 싸움이나 구설수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9. 교도소에서 사형을 당하는 꿈.

이런 꿈은 무서울 거 같은데요 의미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재물운이 좋아지고 자신의 일에 인정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합격 승진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10. 교도소가 무너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어려운 일을 도와줄 이를 만나 일이 원만하게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11. 감옥에서 우는 꿈.

이 꿈은 해몽하기가 조금 어려운 꿈인데 자신의 마음 가짐에 변화 자신의 신념의 변화가 생길 일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2. 감옥에서 책을 보는 꿈.

감옥에 책을 보는 건 정말로 공부를 열심히 할 계기가 생기거나 열심히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어떠한 일에 대해 연구하고 깨달음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3. 친구나 지인이 감옥에 가는 꿈.

어떠한 일에 기회를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자신의 능력을 발휘를 하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14. 감옥을 청소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마다 매사 잘될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소원하는 소원이 이루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5. 감옥을 구경하는 꿈.

근심하고 걱정하고 있는 일이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교도소 꿈 감옥 가는 꿈 등 교도소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실제로 감옥이나 교도소에 간다는 건 안 좋은 일이지만 꿈몽은 다르게 좋은 해몽이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이 교도소나 감옥이 나오는 꿈은 그때의 기분이나 감옥의 상태 교도소의 상태 등을 유심히 잘 대입을 해봐야 한다고 하니 상황별 잘 대입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