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티비꿈 해몽 티비 보는꿈등 티비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티브이꿈 해몽 티비 보는꿈 해몽등 티비 관련된 꿈 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브이는 우리가 인생의 즐길거리이며 가장 삶에 대해 많이 배우게 해주는 도구 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꿈해몽도 이렇게 해몽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브이꿈 해몽 티비 보는 꿈.

1.  티비를 사는 꿈.

티브이를 사는건 자신을 알릴 기회를 잡게 되거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상황등이 있을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2. 티비를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상황에 조금함이 클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많으며 티브이를 너무 집중해 보왔다면 인간 관계에 있어 사기나 배신을 조심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티비를 통해 무엇을 보는지도 중요한데

티브이로 드라마를 보는 건 주변 사람들 간의 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티브이를 보며 뉴스를 보는 건 새로운 정보나 소식을 듣게 될 꿈이며

티브이로 연예인을 보는 건 자신이 좋아하는 건 좋은 인연을 뜻하며 자신이 싫어한 연예인이면 수구 설 수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3. 티브이에 내가 나오는 꿈.

이 꿈은 유명해지고 싶거나 어떠한 욕망이 해결되지 않아 욕구가 강할 때 꾸는 꿈으로 마음을 조금 내려놓고 다르게 생각을 할 필요가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경품이나 티브이를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좋은 꿈으로 주로 재물운이 좋아지고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으로 티브이 크기나 크거나 모양새가 멋있거나 하면 더욱 큰 의미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5. 가족들과 티브이를 보는꿈. 

가족과 티비를 보는 건 교육이나 훈계 등을 듣게 되거나 상사에게 명령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6. 티브이를 설치하는 꿈.

이 꿈은 실제로 가전제품을 바꿀 일이 생기거나 자신을 홍보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7. 티브이를 보다 끄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상태가 지쳐 있거나 포기하고자 하는 일이 생길 때 꾸는 꿈으로 조금 휴식이 필요하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8. 티브이를 도둑맞는 꿈.

자신의 하고자 하는 일에 간섭이 심해져 일을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거라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티브이꿈 해몽 티비 보는꿈등 티비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티브이 꿈은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주로 삶의 경고적인 꿈이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떠한 티브이였는지 크기는 어떠했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니 잘 대입을 해보면 정확한 해몽을 해보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