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전화꿈 해몽 전화 받는꿈등 전화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전화 꿈 해몽 전화받는 꿈 등 다양한 전화와 관련된굼 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는 일상생활에서 연락의 수단이다 보니 이러한 해몽과 가까운 해몽들이 많이 존재하며

자신의 심리적 상태를 잘 나타내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해몽에 어떠한 꿈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꿈 해몽 전화받는 꿈.

1.  전화를 받는 꿈.

전화를 받는 건 소식을 받는다는 의미로 기다리고 있던 소식이나 통지 등을 듣게 되는 꿈이며 다른 의미로는 자신의 일을 도와줄 조력자를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2. 전화를 하는 꿈.

전화를 하는 건 애정을 뜻한다고 합니다.  사랑받고 싶거나 연애를 하고 싶어 하는 마음에서 꾸어지는 심몽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3. 독촉 전화를 받는 꿈.

독촉 전화는 사람을 피곤하게 하고 스트레스를 받게 합니다.  꿈해몽도 이러한데 스트레스받을 일이 생기거나 무언가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욕망에서 꾸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전화로 상대를 불러내는 꿈.

이 꿈은 주로 청탁이나 부탁을 하게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5. 전화 통화 중 화를 내거나 큰소리를 내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이 잘되어지고 있으나 마음에 들지 않을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일이 앞으로 빠르게 진행이 될 거니 대처를 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6. 전화선을 자르는 꿈.

이 꿈은 인연의 단절을 뜻하는 꿈으로 친구나 연인 동료 등 싸움이나 구설수를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7. 전화를 설치하는 꿈.

설치를 하는 건 새로운 게 생기는 걸로 좋은 인연 친구 조력자 등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8. 전화벨 소리를 듣는 꿈.

이 꿈은 중요한 정보니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9. 전화기를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어려움이 생길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투자나 자신의 하는 일에 신중을 가지라는 뜻입니다.

10. 전화번호를 교환하는 꿈.

이 꿈은 좋은 친구 인연 동료를 만나게 될 좋은 꿈입니다.

 

11. 부재중 전화가 있는 꿈.

이 꿈은 현재 인간관계에 있어 상처가 있거나 누군가가 미워하는 마음이 꿈에 나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12. 죽은 사람과 전화하는 꿈.

이 꿈은 가족이나 지인들 중에 자신에게 중요한 말을 했을 거라는 의미로 잘 새겨 대비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3. 공중전화 꿈

공중전화로 전화를 하거나 공중전화로 전화를 받거나 공중전화 사용하는 꿈들은 어떠한 부탁이나 한 단계 거쳐 부탁을 받게 되거나 일이 해결되거나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전화 꿈 해몽 전화하는 꿈 등 전화 관련된 꿈 해몽들을 정리 해보 왔습니다.

전화하는 건 누구랑 전화를 했느냐 화를 내었느냐 등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이며 차분히 기분 좋게 통화하는 꿈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