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장난감꿈 해몽 장난감 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장난감 꿈 해몽 장난감 나오는 꿈 등 장난감과 관련된 내용의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장난감은 자신의 자유분방함이라 자신의 상황 등을 나타 내는 꿈이 많습니다.

상황별 해몽이 그리 다른 꿈들 보다 적은 것도 특인인데요.

어떠한 꿈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난감 꿈 해몽.

1.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꿈.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건 어떠한 일의 개선이나 정리를 해야 한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여기에는 일도 포함되지만 연인관계나 인간관계도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떠한 걸 가지고 노느냐에 따라 조금 해몽이 달라지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즐이나 블록을 가지고 노는 꿈은 대인관계나 연인관계를 의미하며 싸움이나 헤어짐을 조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권총이나 칼등 무기스러운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건 자신의 경험이나 공부한 것들이 나의 앞으로의 일과 상관이 없을 거니 너무 의지 하지 말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자동차나 보트 드론 등 탈것 등을 가지고 노는 건 자신의 일이 자유롭게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지며 일의 방향이 잘될 꿈이며 자신의 일을 도와줄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어질 꿈입니다.

딱지나 공기놀이는 학업성적이나 사업, 하는 일이 잘 될 꿈입니다.

 

2. 장난감을 안고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소원하고 생각했던 일들이 하나씩 시작되거나 풀리 꿈이라고 합니다.

3. 자신이 장난감이 되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을 살피라는 뜻이 있으며 자신이 외로울 때 꾸어지는 심몽일 때도 있다고 합니다.

 

4. 장난감을 보는 꿈.

이 꿈은 남성분들은 취업이나 합격을 의미하며 여성분들은 결혼이나 이성친구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5. 장난감을 사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친구나 새로운 식구 등을 의미합니다.

 

6. 장난감을 파는 꿈.

장난감을 파는 꿈은 값이 나가고 귀한 걸 팔면 팔수록 좋은 의미가 있는데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7. 장난감이 부서지는 꿈.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여성이나 아내에게 장난감을 선물 받는 꿈.

더욱 사랑해주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장난감 꿈 해몽 장난감 나오는 꿈 등 장난감과 관련된 꿈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장난감은 어떠한 종류였느냐도 중요 하지만 어떠한 기분이었는지 어떠한 사람과 같이 가지고 놀고 선물을 받았는지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기분이 좋고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일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