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모래꿈 해몽 모래쌓는꿈등 모래 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모래 꿈 해몽 모래 쌓는 꿈 등 모래 나오는 꿈 등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래는 꿈에 자신의 상황을 대변하는 꿈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꿈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래 꿈 해몽.

1. 모래를 먹는 꿈.

모래를 먹는 건 아무래도 안 좋은 상황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노력하는 것보다 일의 결실이 않나 오거나 인간관계에 있어 구설수나 싸움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모래길을 걷는 꿈.

모래길을 걷는 건 힘이 듭니다.  꿈해몽이 이와 비슷한데요.  어려움이 생기거나 진행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자꾸 힘만 들 일이 생길 거니 계획을 잘 잡고 시행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손에 모래를 쥐는 꿈.

이 꿈은 잘 모래를 잡고 있으면 재물이 들어올 좋은 꿈이며 모래가 새거나 하는 꿈은 재물이 빠져나갈 꿈이라고 합니다.

 

4. 교통수단을 이용해 모래를 달리는 꿈.

이 꿈은 어려운 일이 있겠지만 지나갈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며 재물운이 조금씩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5. 모래 발자국을 남기는 꿈.

자기의 경력을 인정을 받거나 자신의 일을 인정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6. 모래에 빛이 나는 꿈.

이 꿈은 두루 좋은 꿈으로 승진 합격 취업 재물운 두루 좋아질 좋은 꿈입니다.

 

7. 모래산이나 모래 더미를 보는 꿈.

이 꿈은 모래 꿈 중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려움이 올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모래밭에서 물건을 캐내는 꿈.

이 꿈은 물건의 종류가 중요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물건일수록 좋은 의미로 재물운이나 자신의 일이 잘 풀릴 꿈입니다.

 

9. 모래밭에 씨를 뿌리거나 농사를 짓는 꿈.

이 꿈은 주로 심리적인 꿈으로 어떠한 일에 대해 불안감이 있을 때 꾸는 심리 몽이라고 합니다.

10. 모래밭에 꽃이 피어 있는 꿈.

이 꿈은 꽃이 많이 피면 필수록 좋은 꿈으로 어려움은 지나가고 일이 해결될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1. 오아시스를 발견하는 꿈.

이 꿈은 크게 두 가지 해몽으로 나누어지는데 어려움이 지나가거나 새로운 단체 등을 의미하며 다른 의미로는 지금의 힘듬에서 도망치고 싶거나 쉼이 필요할 때 꾸는 심리몽으로 나눠진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모래 꿈 해몽 모래 나오는 꿈 등 모래 관련된 꿈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모래를 지고 가거나 모래주머니를 차거나 하는 꿈은 자신이 책임질 일이 생기거나 어려움을 이야기합니다.  모래에서 보석이나 금을 줍는 건 금전운이 좋아질 꿈이며 다른 물건을 주웠다면 물건이 무엇인지 잘 생각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즉 상황과 일치하게 해몽이 이루어지는 게 모래 나오는 꿈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