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과일꿈 해몽 과일 나오는꿈등 과일관련된꿈 해몽정리.

by 솥나무 2021.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과일 꿈 해몽 과일 나오는 꿈 등 과일 관련된 꿈 해몽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과일은 좋은 의미가 많은 꿈 중에 하나입니다.

어떠한 과일인지가 중요 한데 오늘 볼 거는 통트러 공동적인 해몽들을 가지고 있는 해몽들을 살

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일 꿈 해몽 과일 나오는 꿈.

1. 과일이 나무에 달려있는 꿈.

이 꿈은 어떠한 과일을 보았느냐 과일을 손에 닿거나 수확을 했느냐 하는 경우를 자세히 알아야 한다고 합니다.

당연히 보기 좋은 과일을 보는 게 좋고 과일을 손에 닿거나 수확을 하게 되면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과일을 잡으려는데 못 잡고 수확을 할려는데 못하는 건 재물을 눈앞에서 노치 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노란 과일 꿈.

노란 과일 꿈은 주로 재물운이 좋아지고 삶이 윤택해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3. 붉은 과일 꿈.

이 꿈은 일의 원만한 해결을 뜻하는 꿈으로 자신의 추구하거나 하고 있는 일에 성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4. 덜 익은 과일 꿈.

덜 익은 과일을 먹었거나 수확을 한꿈들을 이야기하는데 주로 자신의 욕심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욕심내지 않고 일을 진행을 할 필요가 있으며 일이 잘되지 않는다고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고 기다리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과일을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과일의 상태나 자신의 좋아하는 과일인지가 중요한 꿈으로 두루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합격 취업 재물운이 좋아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6. 과일이 떨어지는 걸 보는 꿈.

과일이 떨어지는 건 기회를 놓치게 되고 재물의 손실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 떨어진 과일을 받는 꿈.

이 꿈은 꿈과 반대로 안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주로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구설수나 싸움 등을 조심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8. 과일을 사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상한 과일이나 싫어하는 과일은 재물의 손실을 유념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9. 과일을 도둑 맞거나 빼앗기는 꿈.

과일은 주로 재물을 의미합니다.  재물의 손실을 조심하셔야 하는데 특히 사기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건강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0. 과일을 먹는 꿈.

이 꿈도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꿈에 과일의 맛이 느껴지셨다면 해몽이 조금 달라지는데 달고 맛있는 과일은 즐겁고 행복한 일이 생길 꿈이며

시고 먹고 인상이 찌프러졌다면 자신의 주위 환경을 돌아볼 필요가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쓰거나 맛이 없는 과일은 힘든 일이 찾아올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과일 꿈 해몽 과일 나오는 꿈 등 과일 관련된 꿈 꿈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과일별 해몽은 블로그 찾아보면 있으니 궁금하시면 찾아보시고요

오늘은 과일 꿈해몽이 어떻게 기본적으로 해몽이 되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