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치과꿈 해몽 치과 가는꿈 해몽등 치과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1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치과 꿈 해몽 치과 가는 꿈 등 꿈에 치과가 나오는 꿈 해몽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치과가 나오는 건 주로 인간관계 및 일의 흐름 등을 주로 나타 내는 꿈 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상황별 해몽이 다르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과 꿈 해몽.

1. 치과 가는 꿈.

치과를 가는 꿈은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어떠한 고민에 마음이 불편하고 신경이 쓰일 때 꾸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어떠한 일을 앞두고 두려움이 있을 때도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꿈들은 주로 자신의 마음이 불편해 꾸어지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또한 득하지 않게 나에게 기회가 찾아오거나 나를 도와줄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2. 치과 진료를 기다리고 있는 꿈.

이 꿈은 기다리고 있는 어떠한 결과 취업이나 합격 등의 소식을 듣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주변 상황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겠지만 주로 좋은 소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3. 치과 의사와 이야기를 하거나 상담을 하는 꿈.

이러한 꿈은 주로 자신의 문제에 대해 상담을 해줄 이를 만나거나 조력자나 협력자가 나의 일을 도와준다 즉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4. 치과 치료를 받는 꿈.

이 꿈은 상황을 잘 기억을 하고 대입을 하셔야 하는데 치과 진료를 잘 받았다면 하는 일이 잘되고 좋은 소식을 들을 꿈이며 진료 중 무서웠던가 진료중 도망을 가게 되는 꿈은 하고 있는 일에 방해하는 요소들이 나타나거나 자신의 건강이나 가족 간의 다툼 건강 등 이것저것 마음 쓰고 있는 일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치과에서 의사나 간호사 다른 이와 싸우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도 싸움을 조심하라는 의미로 구설수나 망실을 당할 수 있으니 매사 조심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6. 치과에서 이빨을 뽑는 꿈.

이빨을 뽑는 꿈은 정망 다양하게 해몽이 됩니다.  어느 위치였는지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통상 해몽은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7. 치과에서 마취를 하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꿈으로 자신의 마음이 불안하거나 스트레스가 있을 때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마취를 했는 게 깨어나게 되면 문제들이 해결이 될 거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8. 치과 예약을 하는 꿈.

이 꿈은 계획이나 일의 시작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어떠한 목표를 가지고 시작을 한다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9. 치과에서 스케일링하는 꿈.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마무리하게 된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치과 의자에 누워 있는 꿈.

자신의 일을 인정받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 꿈으로 승진이나 합격의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치과 꿈 해몽 치과 가는 꿈 등 치과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어떠한 꿈도 그렇겠지만 그때 당시의 기분이나 앞뒤 상황이 중요 하니 잘 대입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