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on sense of health

야관문 효능 야관문 차 효능 야관문 부작용 정리.

by 솥나무 2022.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야관문 효능 야관문 차 효능 야관문 부작용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성분들 건강에 좋다고 광고를 많이 하는 건강식품중 하나 인돼요.
효능을 공부하다 보니 남성분들에게도 좋지만 두루두루 여성분들에게도
좋은 효능이 많아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효능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관문 효능 야관문 차 효능.

1. 남성분들 전립선 강화 및 성기능 개선에 좋다고 합니다.
옛 선조들도 야관문을 비수리라고 하여 효능이 있어 약제로 많이 사용을 하였을 정도로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야관문에는 베타 시토 스테롤(betasitosterol, 식물성 스테롤)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남성분들 전립선 기능을 보완하고 발기부전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주어
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 기간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야관문을 달려 차로 드시면 기관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기침을 잡아주고 가래를 삭여 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3. 눈 건강에 효능이 있습니다.
야관문은 눈에 뻑뻑함이죠 안구건조증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 눈의 미세한 혈관이죠 모세혈관의 혈류를 개선을 해 안구 건조증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4. 당뇨 수치를 낮추어 줍니다.
야관문에는 핀톨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핀톨은 인슐린을 촉진해준다고 합니다.
인슐린을 촉진해 주니 당뇨 수치에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5. 피부건강에 좋습니다.
야관문에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물질들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주고 피부 노화를 예방한다고 합니다.

6. 위염을 예방하고 설사에 좋습니다.
야관문은 급성 위염이 왔을 때 진정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사제 대신 야관문을 섭취하시면 설사를 멈추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7. 혈액 순환에 도움을 주고 염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야관문에 황산화성분들은 혈관을 확장해주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심장 질별을 예방을 하며 각종 염증 증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야관문 부작용 야관문 차 부작용.
야관문은 약제로 사용할 정도로 부작용이 많이 없는 건강식품이라고 합니다.  주의할 점 몇 가지만 알아볼게요.
1. 야관문의 성질은 평의 하다는 분들도 계시고 평의 하지만 따뜻한 쪽이라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니 따뜻한 거에 민감하신 분들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2. 임산 부분들은 자궁을 수충하는 효능이 있으니 섭취를 피하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3. 과다 복용 시 복통 설사 등이 일어날 수 있으며 불명증이 있으신 분들은 잠자기 전에는 피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야관문 효능 야관문 차 효능 야관문 부작용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남성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건 사실이지만 여성분들도 드셔도 효능이 참 좋은 건강식품인 거 같습니다.
저도 1주일에 1병 정도 피로할 때 한 번씩 편의점에서 사 먹는데 개인차 겠지만 피곤도 좀 풀리는 거 같고 느낌이
괜찮더라고요.  참고만 하시면 좋겠어요.
그럼 더욱 유익한 효능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