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말꿈 해몽 말나오는꿈 말타는꿈등 말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말꿈 해몽 말 나오는 꿈 말 타는 꿈 등 말 관련된 꿈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꿈은 상황도 상황이지만 말의 색이 밝을수록 더욱 좋은 어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좋은 해몽들이 정말 많은 게 말과 관련된 꿈이라고 하니 
상황별 어떠한 효능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꿈 말 나오는 꿈 말 타는 꿈 등.
1. 말을 보는 꿈.
말을 보는 꿈은 말을 보는 것 유로만으로 좋은 뜻이지만 달리고 있거나 움직임이 있을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횡재수나 뜻하는 일의 이루어짐 성공 등을 뜻하며 태몽일 때는 높은 지위에 오를 자녀를 같는다 이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말을 타고 높은 곳을 올라가거나 산 정상으로 오르는 꿈.
말을 타고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꿈은 정상에 도착하면 더욱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이 꿈은 승진이나 출세 등을 의미하며 정상에 도착하지 못하고 오르고 있었다면 진행형이다 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즉 노력하면 이루어질 것이다라고 이해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3. 말들이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해온 일들이 잘 풀리지 않을 꿈인데 주로 경고의 의미에 꿈해몽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4. 말을 타고 달리는 꿈.
이 꿈은 목표한 바를 이루고 계획했던 일이 풀릴 그런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말을 탔을 때 검은 말은 태몽을 의미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보셔야 할 것이 어떠한 길을 같으냐도 중요한데 평지는 좋은 의미이며 돌밭이나 험한 길은 일의 어려움을 뜻한다고 합니다.

5. 말을 구입하는 꿈.
이 꿈은 이직이나 이사 등 자신의 신변에 변동이 생길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6. 말에게 먹이를 주는 꿈.
이 꿈은 태몽일 때는 출세를 할 자녀를 가지게 될 꿈이며 태몽이 아닐 때는 일의 원만한 해결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7. 말굽소리를 듣는 꿈.
이 꿈도 상황을 조금 보셔야 하는데 말굽소리가 크거나 점점 가까이 들리는 건 기다리고 있던 소식을 들을 좋은 꿈이며 귀인을 만날 좋은 꿈이며 소리가 점점 멀어지는 건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말을 씻기는 꿈.
이 꿈은 어려움에 처 한일에 해결책을 찾게 된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일에 성과가 날것이 다라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9. 말이 물에 헤엄치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하는 일이 잘되어 인정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10. 말에게 물리는 꿈.
말에게 물리는 꿈은 안 좋은 꿈같지만 좋은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정을 받고 이름이 널리 알리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승진 합격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1. 조상님이 말을 끌고 집에 들어오는 꿈.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12. 말이 자신에게 달려오는 꿈.
이 꿈은 기잘리던 소식을 들을 꿈이라고 합니다.

13. 말이 도망가거나 말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꿈일 때는 자신의 일이 잘 풀리자 않아 조금 해 하거나 스트레스 때문에 꾸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일의 틀어짐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14. 말에서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일의 틀어짐 실패를 조 김하 셔야 하며 건강 주변 사람들의 배신 구설수 등 두루두루 조심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5. 말이 새끼를 낳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고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될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16. 말에 배설물을 치우는 꿈.
이 꿈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 간에 관계도 주의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7. 말에 치이는 꿈.
이 꿈은 꿈과 다르게 좋은 의미가 있는데 일이 순탄하게 풀리고 어려웠던 일이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말꿈 해몽 말 나오는 꿈 말 타는 꿈 등 말과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좋은 해몽도 많지만 주의할 꿈도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말이 나오는 꿈은 경고적인 의미가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너무 어렵게 받아들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