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토끼꿈 해몽 토끼나오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꿈해몽을 준비했습니다.
토끼 꿈 해몽 토끼 나오는 꿈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근히 꿈에 많이 나오는 동물 중 하나라고 합니다.
토끼는 꿈에 나오는 건 경제적인 상황 일적인 상황들을 나타낼 때가 많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복잡한 꿈을 꾸셨다면 상황에 따라 대입을 해서 풀이를 해보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토끼 꿈 해몽 토끼 나오는 꿈 해몽.
1. 토끼를 보는 꿈.
토끼는 주로 인물을 나타내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어떠한 토끼가 나왔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요.
흰색 토끼는 좋은 인연을 뜻하며 노란색 토끼는 행운을 상징하고 색이 검으면 검을수록 불운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토끼를 본다는 건 이해력이 좋고 본인 마음을 잘 아는 사람을 만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2. 토끼를 잡는 꿈.
행운운이 상승할 꿈이며 마음 쓰고 있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들이 잘 풀릴 거라는 꿈입니다.
그냥 잡는 꿈도 좋지만 쫓아가서 잡는 건 더 큰 행운을 뜻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토끼가 자고 있는 걸 보는 꿈.
좋은 일자리를 찾게 되거나 누군가 상담을 하는 꿈이라고 하는데 상담을 하게 될 경우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는 꿈입니다.

4. 토끼가 품에 와서 안기는 꿈.
마냥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으로는 딸아이를 같을 거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5. 토끼가 본인에게 달려오는 걸 보는 꿈.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결혼할 사람을 만난다는 뜻이며 하는 일이 성공하며 사업이 번창할 꿈이라고 합니다.

6. 토끼가 방으로 들오는 꿈.
고민거리가 생기지만 해결할 꿈이라고 하며 건강을 되찾는다 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토끼가 내 앞에서 뛰어다니는 걸 보는 꿈.
취업이나 단체에 가입을 할 꿈이며 하는 일이 달 되어 승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8. 새끼 토끼를 집으로 데리고 오는 꿈.
태몽일 때는 예쁜 딸을 낳을 꿈이며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9. 토끼가 새끼를 낳는 걸 보는 꿈.
재물운이 좋아질 거라는 꿈이며 다른 의미로는 직장이나 추진하는 일이 잘되여 인정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새끼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10. 토끼 여러 마리가 줄을 지어 가는 꿈.
이 꿈도 좋은 꿈인데 주로 재물운을 뜻하며 축하할 일들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11. 토끼들이 풀밭에 풀을 먹고 있는 걸 보는 꿈.
가정이든 직장이든 현재 하는 일이든 어떠한 일에 통틀어 안전기가 온다 즉 평안해진다는 의미라 합니다.

12. 포식자 즉 늑대나 여우 맹수들이 토끼를 물어 가거나 쫓는 꿈.
재물운이 하강할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은 고민이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아 꾸는
스트레스성 심몽일 때도 있다고 합니다.


13. 덫에 걸린 토끼를 보는 꿈.
하고 싶지 않은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어떠한 일에 결정을 내리지 못해 불안할 때 꾸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14. 토끼가 딱 방아를 찍고 있는 걸 보는 꿈.
배우자가 될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하는 일들이 평화로워진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15. 토끼가 토끼장이나 우리에 나오는 걸 보는 꿈.
직원이 그만두게 되거나 어떠한 단체에 이탈을 할 수도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16. 토끼가 사자나 호랑이로 변하는 걸 보는 꿈.
하고 있는 일에 미심쩍거나 할 때 꾸게 되는 심몽인데 큰 성과가 있을 거니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7. 산에 토끼를 따라가는 꿈.
귀한 인연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인데 사업적이나 일적으로 도와줄 이를 만난다는 꿈입니다.

18. 토끼를 키우는 꿈.
적성에 맞는 일일 찾게 된다는 의미로써 직장에서나 단체에서 자기에 맞는 일을 하게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19. 토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도 토끼 색깔이 중요합니다.  흰 토끼는 태몽으로 귀여운 딸을 낳을 꿈이고 귀한 손님이 방문을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색이 어두운 도끼는 반갑지 않을 손님이 온다는 뜻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20. 토끼에게 먹이를 주고 있는 꿈.
투자를 하게 된다는 의미와 사업이나 하는 일이 잘돼 직원을 많이 두게 된다 즉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21. 토끼를 사는 꿈.
재물운이 상승할 꿈이라고 합니다.

22. 토끼에게 물리는 꿈.
누군가에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피할 꿈이며 이 꿈도 재물운이 상승할 꿈이라고 합니다.

23. 토끼가 다른 동물과 싸우는 꿈.
구설수 조심해야 하며 금전이 빠져나갈지 모른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토끼 꿈 해몽 토끼 나오는 꿈 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하는 일 추진하는 일에 관련이 많고 재물운이나 태몽들을 의미
하는 해몽도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토끼 꿈은 그리 나쁜 꿈은 없지만 심리적으로 조급한 마음을 대변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어떠한 꿈이든 보이는 게 보기 좋은 거 상황이  좋은 꿈들이 주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찾아와 주셔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