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음식꿈해몽 음식 먹는꿈 해몽등 음식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음식 꿈 해몽 음식 먹는 꿈 해몽 등 음식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음식 꿈은 체중 관리 중이나 배가 고파 잠들었을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해몽도 존재하며

욕구불만이나 해결되지 않은 일에 대해 답답함이 꿈에 나타나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런다고 해서 심리 몽이 전부가 아닌 경고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는 해몽들도 존재한다고

하니 상황별 해몽을 하나씩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식 꿈 해몽 음식 먹는 꿈 해몽.

1. 음식을 먹는 꿈.

음식을 별 탈 없이 다 먹거나 많은 음식을 먹거나 할수록 좋은 의미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어려웠던 일이 해결이 되고 하는 일이 잘되는 만사형통의 계념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고기를 먹는 꿈.

고기는 꿈에 인간관계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좋은 인연이나 친구들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3. 밥을 먹는굼.

이 꿈은 목표하던 일에 결실이 있고 사업체가 늘어나고 직장에서 인정받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4. 음식을 이것저것 먹거나 나누어 먹는 꿈.

이 꿈은 내 상황이 혼자의 힘으로 되지 않아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싶다는 마음에 심리적인 해몽이 있으며

실질적으로도 나를 도와 줄기를 만나 일을 해결해줄 꿈이라고 합니다.

 

5. 몰래 음식을 먹는 꿈.

몰래 음식을 먹는 건 음식 먹는 꿈과 의미가 같다고 합니다.  일의 해결책을 찾게 되고 일이 잘 풀릴 꿈이며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6. 어두운 곳에서 음시를 먹는 꿈.

이 꿈은 남의 비밀을 알게 되거나 이 비밀을 지켜 주어야 할 일이 생길 꿈이며 새로운 도전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7. 음식을 많이 먹는 꿈.

이 꿈은 재물과 명예와 관련된 꿈으로 재물운이나 명예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8. 음식을 즐겁게 먹는 꿈.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일을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9. 음식을 먹고 배가 부른 꿈.

이 꿈은 어렵고 힘들었던 일이 해결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술 마시는 꿈.

술을 마시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싸움이나 구설수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11. 음식을 먹지 못하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 기회가 생기는데 놓치게 된다는 의미 마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2. 음식을 먹는데 구토하는 꿈.

음식을 먹고 구 토하는 꿈은 나 자신과 맞지 않는 일을 맡게 되거나 이로 인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어려운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음식 꿈 해몽 음식 먹는 꿈 등 음식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꿈은 음식이 상했는지 음식이 어떠한 모양이며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인지 등이 해몽과 관련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잘 대입을 해 해몽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