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원숭이꿈 해몽 원숭이나오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원숭이 꿈 해몽 원숭이 나오는 꿈 등 원숭이와 관련된 꿈 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원숭이는 꾀가 많으며 사람과 가장 가까운 동물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원숭이가 꿈에 나오는 건 사람과의 관계나 일적인 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상황별 조금씩 다르겠지만 좋은 해몽이 많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숭이 꿈 해몽 원숭이 나오는 꿈 해몽.

1. 원숭이를 보는 꿈

원숭이를 보는 건 그리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태몽일 때도 있지만 태몽이 아닐 때는 주로 인간관계에 있어 자신을 모함하고 배신 등을 의미하는 사람을 뜻한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한 꿈이라고 합니다.

 

2. 원숭이가 재주를 부리는 걸 보는 꿈.

원숭이가 재주를 부리는 건 내가 다른 사람들 앞에 재주를 부릴 일이 생긴다는 꿈으로 발표나 전시 또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3. 새끼 원숭이가 나오는 꿈.

새끼 원숭이는 행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4. 원숭이가 싸우는 꿈.

이 꿈은 꿈 그대로 해몽이 되는데 주변 사람들 간의 관계를 조심해야 하는데 구설수 배신 등을 조심하여야 하며

어떠한 일을 할 때 방심하지 말라는 경고적인 메시지도 담고 있다고 합니다.

 

5. 원숭이가 물건을 훔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갑자기 건강이 안 좋아진다는 의미로 건강관리를 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어디가 아프시면 바로 병원을 찾아 가라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6. 원숭이가 나무로 올라가는 걸 보는 꿈.

원숭이가 가장 잘하는 것 중 하나가 나무 타는 것입니다.  해몽도 보면 지금 추친 하고 있거나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 있으며 좋은 성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원숭이를 키우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구설수나 싸움 배신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8. 원숭이가 털을 골라주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좋은 협력자를 뜻하는데 좋은 동업자가 갱기 거나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있는 단체에 가입을 하거나 등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9.  원숭이가 우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소문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어떠한 일 때문에 구설수에 오르거나 소문에 대상자가 되었을 경우 정정당당하게 맞서 일을 해결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0. 원숭이나 노래를 부르거나 말을 하는 꿈.

간단히 말씀드리면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동물원에서 원숭이가 달아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어떠한 일에 비밀을 알게 되거나 집을 나가게 되거나 자녀가 집을 나가게 되거나 나가거나 한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12. 원숭이를 죽이는 꿈.

이 꿈은 꿈과 다르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어려움이 해결되고 일에 좋은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3. 동물원에서 원숭이를 보는 꿈.

동물원이면 자유롭지 못하고 갇혀 있는 걸 보는 걸 말하다 보니 해몽도 좋지 못한데요.  주로 싸움이나 불화를 의미한다고 하니 어떠한 일에도 남을 더이해하고 참을성을 기르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원숭이가 나무에서 열매를 따먹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하는 일이나 소원하는 일의 결실을 뜻한다고 합니다.

 

15. 하얀색 원숭이 꿈.

하얀색 원숭이는 행운에 상징이라고 합니다.  하얀색 원숭이가 나오는 꿈들은 주로 명예가 올라가고 재물운이 좋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6. 원숭이와 뽀뽀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위치나 명성이 좋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원숭이 꿈 원숭이 나오는 꿈 등 원숭이 관련된 꿈을 살펴 보았습니다.

다른 동물이 나오는 꿈도 비슷하겠지만 꿈에 원숭이의 생김새나 모양을 잘 생각을 하셨다가 대입을 하시는 게 좋은데

보기 좋은 쪽이 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색도 밝으면 밝을수록 더 좋은 의미를 무여 한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해몽을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찾아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