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피꿈 해몽 피보는꿈 피나는꿈등 해몽정리.

by 솥나무 2021.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피 꿈 해몽 피 보는 꿈 피나는 꿈 등 피와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피를 보는 건 대박이다라고 많이 알고 계실 건데요.

피는 재물을 상징하기도 해서 이렇게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 의미로의 해몽도 많으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 꿈 해몽 피 보는 꿈 피나는 꿈.

1. 피 흘리는 꿈.

피 흘리는 건 재물을 흘린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경제적 손실을 조심하여야 하며 다른 사람이 흘리는걸 보았다면 

정신적인 충격 즉 배신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나의 비밀 등이 공개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부의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손이나 발에 피를 흘리면 운수 대통할 일이 생길 의미이며

코피가 나는 건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이며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배나 배속에 피가 나는 건 재물을 모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눈에서 피가 나는 건 처음에는 일이 잘 풀리겠지만 점점 안 좋아질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손에 피가 나는 건 자신의 일이 칭송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특히 손을 사용하는 일과 관련 있을 거라는 꿈입니다.

등에서 피나는 꿈은 상사나 윗사람에게 인정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머리에 피나는 꿈은 합격이나 승진 등을 뜻하며 머리 쓰는 일에 결실을 맺을 꿈이라고 합니다.

이빨이나 잇몸에서 피가 나는 건 집안이나 직장이나 등등 문제가 발생할지 모르니 신중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하듯이 부의 별 해몽이 다르니 잘 대입을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2. 피를 보고 도망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죄의식이나 잘못한 일을 가슴에 담아 두어 꾸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3. 다른 사람이 피 흘리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부의 별 해몽이 있는데

코피를 보았다면 상대방에게 선물이나 재물적으로 이득을 얻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사람이 피 흘리는 걸 보고 도망가는 건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피 흘리는 걸 보고 만족하거나 무덤덤하게 지켜보는 건 자신의 일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4. 칼에 맞아 피 흘리는 꿈.

현실에서는 무섭고 싫겠지만 해몽적으로는 재물운이 상승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5. 바늘에 찔려 피 흘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이 잘 풀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거머리나 곤충 등에 물려 피 흘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이나 사업이 어려움에 처하겠지만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만나 일을 해결될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 옷에 피가 묻는 꿈.

이 꿈은 곤란한 일을 겪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사건이나 사고 질병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피를 먹거나 마시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일도 해결 책이 있으니 신중히 일을 처리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좋은 의미로는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기도 하다고 합니다.

 

9. 기침하는데 피가 나오는 꿈.

이 꿈은 말 못 하는 응어리를 표현하는 꿈으로 표출할 수가 없어 답답함에 나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자신의 마음을 아프게 한 사람이나 경쟁자에게 분을 풀잎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피 꿈 해몽 피 흘리는 꿈 피 보는 꿈 등에 알아 보았습니다.

피 꿈이 다 재물을 뜻하지 않고 여러 가지 의미가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부의 별로 해몽이 달라지니 상황과

부의별 잘 대입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