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쓰레기꿈 쓰레기 버리는 꿈 치우는꿈등 쓰레기 관련된꿈 해몽.

by 솥나무 2021.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쓰레기 꿈 끄레기 버리는 꿈 쓰레기 치우는 꿈 등 쓰레기가 꿈에 나오는 상황별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쓰레기 꿈은 마음 쓰고 있던 일과 관련이 많으며 현재의 마음 상태를 대변하는 꿈 내용 등이 많다고 합니다.

쓰레기가 나오는 꿈 등은 그리 상황은 많이 않지만 의미하는 바는 크다고 하니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해몽이 되어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쓰레기 꿈 쓰레기 버리는 꿈 쓰레기 치우는 꿈.

1. 쓰레기를 버리는 꿈.

쓰레기를 버리는 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일 이 생기거나 기부 등 남을 도울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이로 인해 득이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2. 쓰레기를 치우는 꿈.

쓰레기를 치우는 건 막혀있거나 마음에 두고 있던 일이 원만하게 해결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인간관계도 마찬가지로 어려움이 있던 사람과 화해를 하게 되고 관계가 개선 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3.  쓰레기를 정리하는 꿈.

쓰레기를 정리하는 건 지금의 상황을 정리한다는 의미로 새로운 시작을 뜻하기도 노력하다 보면 지금 보다 더 발전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4. 쓰레기를 줍는 꿈.

쓰레기를 줍는 건 어려움의 해결을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노력하거나 추친 하는 일들이 난관에 봉착을 하더라도 노력하면 결국 해결할 수 있을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5. 선물 받은 상자나 봉지 등에 쓰레기가 있는 꿈.

선물 상자에 쓰레기가 있을 거라는 건 다들 상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해몽도 비슷한데요.

뜻하지 않은 곳이나 의도치 않게 일이 성사되고 일이 잘 해결될 꿈이라고 합니다.

 

6. 쓰레기를 먹는 꿈.

쓰레기를 먹는 건 안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그렇겠지만 쓰레기를 먹으면 병에 걸리겠죠.  꿈 해몽도 이러한데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쓰레기를 태우는 꿈.

이 꿈은 걱정 근심을 태운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나 걱정 거리등이 사라져 편안해질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8. 쓰레기를 분리수거하는 꿈.

이 꿈은 현재 마음 심리 상태가 안 좋을 때 꾸는 꿈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마음을 편히 먹으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9. 쓰레기통을 비우는 꿈.

이 꿈은 나를 괴롭히고 너나 마음에 두고 있던 일이 해결될 거라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할 때도 있다고 합니다.

 

10. 여기저기 쓰레기가 널려 있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꿈으로 하는 일이 잘 안되어지고 인간관계에 있어 관계가 좋아지지 않을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꿈은 조그 만일이라도 관심을 같고 타인의 말을 잘 들어 주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쓰레기 꿈  쓰레기 버리는 꿈 쓰레기 치우는 꿈 등 쓰레기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쓰레기 꿈은 상황이 발생 후 기분 상태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홀가분하거나 기쁘면 좋은 의미가 배가 된다고

하니 잘 대입을 해 해몽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