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귤꿈 해몽 귤 따는꿈 귤먹는꿈등 귤나오는꿈 해몽.

by 솥나무 2021.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귤 꿈해몽 귤 따는굼 귤 먹는 꿈 등 귤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귤이 꿈에 나오는 건 현재의 상황을 나타 낼 때가 있으며 취업이나 합격 재물 등 다양하게

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과일이나 먹는 꿈이 나오는 경우는 대상의 색이나 상태를 잘 기역을 해 상황별 해몽에 대입을 해보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귤 꿈 해몽.

1. 귤을 사는 꿈.

귤을 사는 건 새로운 걸 산다는 의미로 이에는 주로 인간관계와 관계가 있는데 좋은 친구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으로 주로 결혼을 할 사람이나 자신을 도와 줄 이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2. 귤 먹는 꿈.

싱싱하고 맛있는 귤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귤을 먹는 꿈은 재물운이 올라갈 대표적인 꿈으로 돼지꿈과 견주어도 될 정도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횡재수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그러나 맛이 시고 덜 익은 귤을 먹는 건 심경의 변화나 자신의 위치가 변할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3.  귤을 따는 꿈.

귤을 따는 꿈은 대표적인 태몽꿈이라고 합니다.  주로 남자아이를 말한다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에도 해몽이 존재하는데 새로운 계약이나 합격 승진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4. 바구니나 접시에 귤이 한가득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두루 좋은 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인간관계가 좋아질 꿈이며 재물운이 올라갈 좋은 꿈입니다.

5. 귤을 선물 받거나 받는 꿈.

이 꿈은 주로 조력자를 뜻하는 꿈으로 현재 하는 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연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6. 귤이 점점 커지는 꿈.

이러한 꿈은 자신의 포부나 실적이 늘어날 꿈으로 노력하고 있는 일에 성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7. 귤을 담는 꿈.

이 꿈은 앞치마 주머니 등등으로 귤을 담는 경우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경우는 태몽일 때는 남자아이를 뜻하며 태몽이 아닐 때는 재물운이 좋아질 꿈으로 귤에 개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욱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귤을 선물하는 꿈.

이 꿈은 선물 받는 꿈과 반대로 보면 되는데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줄일 이 생길 수 있으며 좋은 충고나 어드바이스를 듣게 될 꿈입니다.

 

9. 귤을 주스로 마시는 꿈.

이 꿈은 귤을 먹는 꿈과 비슷한 해몽을 가지고 있으며 하는 일이 잘되어지고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10. 귤이 나무에서 떨어지는 건 보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주로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귤이 나무에 달려 있는 걸 보는 꿈.

현재 하는 일이 잘되어지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며 어떠한 일을 시작하기 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을 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귤 꿈 해몽 귤 먹는 꿈 귤 나오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과일이나 먹는 종류가 나오는 꿈 등은 어떠한 색인지가 중요하며 맛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개수도 많아지면 의미하는 바가 더욱 커진다고 하니 해몽을 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