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배 꿈 해몽 배타는꿈등 배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9.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배 꿈 해몽 배 타는 꿈 등 배 관련된 꿈 해몽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가 꿈에 나오는 건 자신의 일 적이나 재물 등 다양한 해몽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주로 자신에 관한 꿈 내용들이 많은 게 배가 나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럼 배 나오는 꿈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 꿈 해몽 배 타는 꿈 해몽.

1. 배를 타는 꿈.

배를 타는 건 자신의 인생의 변환점을 이야기하는 꿈이 많다고 합니다.  이 변환점에는 이직이나 합격 등도 있겠지만 사건 사고도 이에 속한다고 하니 이후 상황들을 잘 봐야 한다고 합니다.

 

2. 큰 배를 타는 꿈.

큰 배를 타고 무리 없이 배가 잘 가는 걸 이야기하는데 주로 행운운이 올라가거나 자신이 인정받을 일이 생기며 승진이나 합격 등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3. 작은 배를 타는 꿈.

작은 배를 타는 건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자신의 일에 조금 안좋은 영향을 미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자신에게 새로운 일이나 임무 등이 일어날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4. 배가 불이 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에 상황이 점차 좋아질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5. 배가 뒤집힌 꿈.

배가 뒤집힌 꿈은 자신의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안 좋은 꿈입니다.  뒤집혔다 다시 원래 대로 돌아오면 안 좋은 일이 있지만 잘 해결될 꿈입니다.

6.  배를 타고 강을 건너거나 강을 향해하는 꿈.

강은 인생을 뜻한다고 합니다.  주로 이러한 꿈은 인생의 전환점을 나타내는데 주로 좋은 의미로 지금 상황을 잘 버티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배 닻을 내리는 꿈.

이 꿈은 주로 인간관계를 뜻하는 꿈으로 좋은 인연이나 친구를 만나게 될 좋은 꿈입니다.

 

8. 배가 자신을 향해 다가오는 꿈.

이 꿈은 재물과 관련이 있어며 재물운이 좋아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9. 배가 하늘을 나는 꿈.

이 꿈은 주로 자신의 지휘와 관련이 있어며 승진이나 합격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0. 배를 파는 꿈.

배를 파는 건 안 좋은 의미로 일에 실패나 불합격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1. 배를 사는 꿈.

배를 사는 건 파는굼과 반대로 일의 실적이 좋아지고 사업이 성공하며 승진 등을 뜻하는 좋은 꿈입니다.

12. 조용히 배가 떠있거나 타고 가는 꿈.

이 꿈은 오랫동안 노력해온 일들에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13. 배에서 음식을 먹는 꿈.

이 꿈은 지인이나 친구 가족 등에게 부탁을 받게 될 꿈입니다.

 

14. 뱃고동 소리를 듣거나 뱃고동 소리를 내며 배가 출항하는 꿈.

이 꿈은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일의 시작을 뜻한다고 합니다.

 

15. 배가 충돌하는 꿈.

이 꿈은 꿈과 다르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성공 합격 등 생의 전환점이 될 일이 생길 꿈입니다.

 

지금까지 배 꿈 해몽 배 타는 꿈 배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외에도 해몽이 많은데 주로 상황과 비슷하게 가는 경우가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배가 가라앉거나 이상한 유령선이나 배가 지저분하거나 하는 건 안좋은 의미며 보기 좋거나 배가 힘차게 가거나 하는건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배를 누군가와 같이 타게 되었다면 그 누군가와의 인간관계를 돌아보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