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학교꿈 해몽 학교나오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학교 꿈 해몽 학교 나오는 꿈 학교와 관련된 꿈들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에 학교가 나오는 건 예전의 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마음이 강할 때 주로 꾸어 질대가 있다고 하며
주로 하는 일이에 관계가 많은 해몽들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즉 심리적 꿈들이 많은 학교가 나오는 꿈이지만 자신의 일적인 부분들도 포함을 한다라고 봐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하나 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교 꿈 해몽 학교 나오는 꿈 해몽.
1. 학교 꿈
우선 학교가 의미하는 건 자신의 직장이나 속한 단체 등등을 상징하고 나타 낸다고 합니다.

2. 학교를 가는 꿈.
큰 의미로는 학교를 가는 꿈은 자신의 일이 잘 풀려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또한 인간관계에 있어 배우자나 친구들과의 관계가 좋아질  꿈이라고 하는데 학생이나 시험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
이 꿈을 꾸실 경우에는 안 좋은 성과가 있을 수 있으니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학교에 가야 하는데 지각을 하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해몽은 지금에 속한 단체가 싫어졌거나 하는 일이 하기 싫을 때 주로 꿈에 나타나는 심리적인 해몽이 존재하며 실제로 자신이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맡게 된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4. 대학갬퍼스를 거닐거나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가 있는데 원하는 대학에 합격을 하거나 직장에서 인정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5.  졸업을 하는 꿈.
이 꿈은 간단하게 해몽을 하자면 다음을 준비할 일이 생긴다는 해몽이 존재합니다.

6. 학교에 가서 교실 의자에 앉는 꿈.
앉는다는 건 자리를 잡는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주로 취직 합격 등 좋은 소식이 있을 꿈입니다.

7. 학교를 갔는데 정문이 닫혀 있는 꿈.
이 꿈은 진행하는 일이 막혔다고 보는 해몽이 존재하는데 학교 정문은 주로 막혀 있지만 앞을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 이러한 정문이었다면 문제를 찾아 해결을 하면 잘 해결이 될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학교를 가는데 무거운 짐이나 발이 무거워 가지 못하는 꿈.
이 꿈도 주로 심리적인 마음에서 꾸는 꿈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주로 하는 일이 어렵고 하기 싫고 인간관계에 있어 어려움이 있을 때 심리적의 힘듬을 나타 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어려움은 자신이 어떻게 마음을 먹느냐 어떻게 노력을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9. 학교 건물이 무너지는 걸 보는 꿈.
조금 안 좋은 해몽을 가지고 있는 꿈인데 자신의 노력하고 있는 일이나 추친하는일이 실패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신중을 귀하고 노력을 할 필요가 있다는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학교 건물에 글씨나 자신의 이름이 쓰여있는 꿈.
글씨가 쓰여있는 건 합격이나 취업을 의미 한다고 하며 이름이 써있는건 자신의 명성이 올라갈 꿈으로 승진이나 일의 책임자 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11. 학교 종 치는 걸 듣는 꿈.
종소리가 명확하고 뚜렷하면 더욱더 좋은 의미가 있는데 주로 성적이 올라가고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12. 학교에 가 교실에 교감이나 칠판을 보는 꿈.
이 꿈도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다고 하는데 마음에 부담이 높을 때 나타나는 꿈이라고 하며 인간관계의 충돌 등을 조심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학교 꿈 해몽 학교 나오는 꿈 해몽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심리적이나 하는 일에 관한 해몽 등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해몽을 하실 때 교실이나 학교의 모양새도 중요한데 당연히 멋지고 보기 좋은 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해몽을 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해몽 글 준비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