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싸우는꿈 해몽 누군가 다투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싸우는 꿈 해몽 누군가와 다투는 꿈 등을 모아 상황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상하게 말도 안 되는 상황에서 다투고 싸우는 꿈을 요즘 자주 꾸게 되어서
찾아보다 찾아보다 도움이 될 거 같아 포스팅을 준비를 해보 왔습니다.
싸우는 꿈은 주로 인간관계와 관견이 많은 해몽으로써
대상이 누구냐에 따라 조금씩 해몽이 달라지니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우는 꿈 다투는 꿈.
1. 싸우는 꿈.
크게 보는 누군가 싸운다는 건 인간관계의 틀어짐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싸우다 이겼거나 이긴 기분이였거나 하면 인간관계나 일의 원만한 해결을 이야기 한다고 하며 반대로는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말싸움을 하는 꿈.
친구나 가족 등 인간관계에 있어 누군가 미워지거나 시비 거리가 생길 줄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3. 이웃과 싸우는 꿈.
이웃과 싸우는 꿈은 별거 아닌 문제로 싸움이 일어날 수 있으나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차분히 문제를 풀어 가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경찰과 싸우는 꿈.
이 꿈은 주로 일적인 문제를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지금의 일을 포기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의미로 이직이나 부서의 이동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5. 싸움을 구경하는 꿈.
이 꿈은 싸우는꿈고 해몽은 비슷하다고 합니다.  즉 싸움을 구경하는 건 반대로 본인에게 싸움이 일어나지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6. 남편과 싸우는 꿈.
이 꿈은 꿈과 반대의 해몽을 가지고 있는데 남편과 관계가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싸우다 맞게 되면 재물운이나 일적인 운 등 등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7. 시부모님과 싸우는 꿈.
이 꿈은 주로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시부모님이 미워서 마음에서 나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하며 다른 의미로는 정말 싸움이나 갈등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8. 귀신이랑 싸우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로 하는 일이나 인간관계를 조심해야 하는데 뜻하지 않은 곳에 문제가 발생될 줄 모르니 신중을 가지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 나이 꿈도 싸워서 이기면 좋은 의미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9. 강도와 싸우는 꿈.
이 꿈은 주로 성적인 욕망이 꿈에 나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하며 다른 의미로 실제로 바람을 피우게 될 상황이 생길 줄 모른다는 걸 암시해 주는 꿈으로써 안 좋은 일에 휘말릴 그럴 꿈이라고 합니다.

10. 친구와 싸우는 꿈.
실제로 친구와 싸울 일이 있을 줄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배신 사기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1. 형제나 자매와 싸우는 꿈.
이 꿈은 꿈과 반대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하는 일이 잘되고 승진운이나 합격 등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본인이 누군가를 때리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적으로 안 좋았던 사람과 다시 친분을 가진다는 의미가 있으며 좋은 인연을 만날 꿈입니다.

 
지금까지 싸우는 꿈 누군가와 다투는 꿈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간단히 다시 정리를 해드리면 누군가와 싸우는 건 인간관계적으로 안 좋은 의미가 있으나 싸워서 이겼거나 화해를 하거나 하는 건 좋은 의미로 주로 일 적 인간관계가 좋아질 꿈이며 반대로 지거나 다툼이 심해지면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누군가 한데 맞는 꿈은 그리 나쁜 꿈이 아닙니다.  인간관계나 일적으로 어려움은 있으나 해결이 될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꿈은 상황이 중요하니 잘 대입을 해서 풀이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