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도망가는꿈 해몽 누군가에게 쫓기는꿈 해몽등을 정리해 알아 볼게요.

by 솥나무 2022.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도망가는 꿈 해몽 쫓기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게요.
누군가에서 도망을 가거나 쫓기는 꿈은 일 적이나 심리적 해몽이 많은 꿈인데요.
주로 무언가 잘 이루어지지 않을 때 꾸는 심몽으로써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는 걸
알려주는 해몽들도 존재를 합니다.
누군가에게 쫓기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상황에 맞추어 해몽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망가는 꿈.  쫓기는 꿈.
1. 알지 못하는 누군가에게 도망을 가거나 쫓기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꿈일 때가 많습니다.  직장에서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학업이나 추진하는 일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 주로 꿈에 나오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마음을 편히 먹고 일을 추진하거나 일에 임하는 게 좋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2. 살인자가 쫓아오거나 살인자에게서 도망을 가는 꿈.
이 꿈도 심몽인데 지금에 직장이나 하고 있는 일이 하기가 실고 스트레스가 많다는 걸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3. 도망가다가 숨는 꿈.
무언가 비밀을 숨기고 있거나 하지 않으신가요.  이러한 마음을 나타내는 꿈이고 합니다.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때는
하는 일을 조금 미룰 필요가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도망가다가 잡히는 꿈.
이 꿈은 혼자 일을 해결해 보려고 노력하는데 잘 안될 때 꾸어지는 심몽인데  주변에 나에 상황을 알리고 도움을 받으라는 의미라고도 합니다.

5. 연예인에게 쫓기거나 도망가는 꿈.
이 꿈은 열정 열망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하는 일에 인정을 받고 싶은데 이루어지지 않아 불안하거나 주변 사람들이 본인을 이해해주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꾸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충분히 대화를 하고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히고 하나하나 하는 일을 돌아볼 필요가 있는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6. 외국인에게 도망가거나 쫓기는 꿈.
하늘을 혼자 하려고 하지 말고 마음을 열고 해결을 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7. 도망가다가 주저 않는 꿈.
이 꿈은 현상을 벗어나려고 해도 잘 안될 때 꾸어지는 심몽 중 하나인데 하는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히 노력 및 인내심을 가지고 추진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8. 경찰에게 도망가거나 쫓기는 꿈.
이 꿈은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 마 스트레스가 발생하는 일이 생길지 모르니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9. 도망 다 가다 잡히는꿈.
이 꿈도 심몽 중 하나인데 현상황을 벗어나고 싶을 때 꾸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10. 이성에게 쫓기거나 도망가는 꿈.
이 꿈은 이성에게 관심이 있는데 표현을 하지 못해 답답할 때 꾸는 심리적 꿈이라 합니다.  주변 사람들이나 이성에게 소통을 많이 해보라의 미라고 도 합니다.

 

11. 친구나 지인이 쫓아오거나 도망가는 꿈.
이 꿈은 쫓아오는 대상에게 숨기는 일이 있거나 기분이 상했을 때 꾸어지는 심몽이라고 하네요.

12. 부모님에게 쫓기거나 도망가는 꿈.
자유롭고 싶다는 그런 마음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또한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맡게 된다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3. 도망가거나 쫓길 때 누군가 나타나 숨겨주거나 도와주는 꿈.
이 꿈은 현실에 누군가 나를 도와준다는 의미와 하는 일이 잘되지 않으니 도와달라고 주변인들에게 솔직히 부탁을 하고 도움을 받으면 해결이 된다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4. 좋아하는 사람이 쫓아오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가 좋았으면 좋겠다는 소망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15. 싫은 사람이 쫓아오거나 도망가는 꿈.
이 꿈은 좋아하는 사람 반대로 보시면 되는데 싫은 사람과 만나기 싫다는 심리적 해몽과 상대가 당신에게 해를 가할 수 있으니 신중을 귀하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도망가는 꿈 해몽 쫓기는 꿈해몽 15가지 정도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이 꿈들은 마음에 답답함이나 스트레스 일이 풀리지 않은 그럼 마음들을 보여주는 심리적 꿈일 때가 많은 걸 볼 수 있는데요.  마음을 차분히 먹을 필요가 있다는 의미가 많다고 합니다.
다 그리 좋은 해몽들은 아니지만 마음에 표현인 꿈들이니 크게 동요하지 않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가끔 도망가는 꿈을 꾸고는 하는데요.  마음을 편히 먹고 오늘 안 좋은 일이 있을수도 있어 하고 마음 먹고 일을 하다보니 안좋은 일이 일어나도 대수롭지 않게 넘어갈 때가 많은 거 같아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더 재미있는 해몽 글로 찾아올게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