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모자꿈 해몽 모자 나오는꿈 모자 쓰는꿈들 모자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모자 꿈 해몽 모자 나오는 꿈 해몽들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도구가 나오는 꿈은 거의 대부분 비슷하지만 어떠한 모자였는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모자는 자신의 직접적인 해몽들이 많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즉 자신의 처한 사항이나 자신의 일 적 사 업적 등을 대변을 많이 하는 게 모자 꿈이라고 해요.
그럼 어떠한 상황별로 해몽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자 꿈 해몽 모자 나오는 꿈 해몽 정리.
1. 모자가 나오는 꿈.
크게 모자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명예나 권력 신분등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어떠한 모자였는지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2. 모자를 줍는 꿈.
모자를 줍는 꿈은 뜻하지 않은 곳에 행운이 있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일명 횡재수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3.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
날아가는 모자를 잡으면 해몽이 달라지는데 모자가 바람에 날아가는 꿈은 자신의 행운이나 일적으로 기회를 놓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날아간 모자를 잡으면 다시 찾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모자를 사는 꿈.
이 꿈은 정말로 어떠한 모자인지가 중요한 꿈인데 보기 좋고 색이 금색이던가 하면 좋은 의미가 있는데 재물 합격 명예가 높아질 좋은 꿈이라고 하며 너무 화려하거나 이상한 모자이면 조금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5. 모자를 찢거나 불로 태우는 꿈.
이 꿈은 상황과 다르게 그리 나뿐 꿈은 아닙니다.  새로운 시작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진급이던지 새로운 일 새로운 사업 현재걸 버리고 새로운 걸 얻을 꿈이라고 합니다.


6. 사각모자를 쓰는 꿈.
사각모자는 자신의 주된 업적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이 인정받거나 칭찬을 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7. 모자에 물건을 담는 꿈.
이 꿈도 어떠한 물건을 담는지가 중요한 꿈인데 황금이나 재물에 관련된 건 재물을 듯하며 자신이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물건이면 자신이 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좋은 꿈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8. 흰 모자나 갓을 쓰는 꿈.
간단하게 해몽을 하자면 권력이나 명예가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재물운도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9. 모자를 선물 받는 꿈.
이 꿈도 어떠한 모자냐가 중요하긴 한데 주로 의미하는 해몽은 부서의 이동 속한 단체의 이동이나 뜻하지 않은 곳에 재물운이 있을 꿈입니다.

10. 모자를 쓰고 있는데 누군가 벗기거나 뺏어가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이나 자신이 준비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신중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도한 주변 사람들과 다툼 등을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모자를 어디에 둔지 모르고 찾거나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주로 가족 간의 다툼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찾으면 원만하게 해결될  그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2. 모자를 파는 꿈.
이 꿈은 뜻밖에 행운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생각지 못한 곳에서 재물이 생기거나 일이 잘 해결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모자 꿈 해몽 모자 나오는 꿈 등을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어떠한 모자인지가 해몽의 포인트가 된다고 하니 상황별 잘 대입을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다행히도 바람에 날아가는 모자를 잡는 꿈을 꾸어서 하루 종일 일진이 안 좋았지만 잘 해결이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