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건물꿈 해몽 건물 무너지는꿈등 건물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건물 꿈 해몽 건물 무너지는 꿈 등 건물 나오는 꿈 해몽들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가끔 건물이 무너지는 걸 보는 꿈을 몇 번 꾸었던 거 같아요.
하도 궁금해서 찾아보다 재미있는 내용들이 많아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꿈에 건물은 주로 자신의 상황을 대변하는 일이 많다고 합니다.
건물의 모양새 건물이 어떠한 상황 속에 꿈에 나오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니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물 꿈 해몽 건물 무너지는 꿈 등 건물 나오는 꿈 해몽.
1. 건물 나오는 꿈.
건물 나오거나 건물을 보고 있는 꿈은 자신의 신변을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어떠한 형태의 건물인지가 중요한데 멋지거나 보기 좋은 건물이 좋은 쪽으로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2. 건물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상황을 자세히 봐야 하는꿈은데 건물이 반만 무너지거나 잔해가 남아 있게 무너지는 걸 보는 건 무언가를 시작하고자 하는데 잘 이루어지지 않아 갈팡질팡하는 마음이 꿈에 나오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꿈에 건물이 잔해가 남지 않고 깨끗하게 무너지는 건 새로운 도약을 뜻한다고 합니다.  추진하는 일이 새롭게 변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3. 지진이 나서 건물이 무너지는 꿈.
이 꿈도 건물이 무너지는 꿈과 비슷한 내용의 해몽을 담고 있는데 잘 이루어지는데 조금 애매하거나 조금 아쉽거나 할 수 있으니 준비를 잘해야 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이 활활 불길이 클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행운이 찾아올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5. 건물 안에 엘리베이터를 타는 꿈.
이 꿈은 내려가냐 올라가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올라가는 건 주로 승진이나 합격을 의미하며 내려가는 건 이직이나 구설수를 의미한다고 하니 유념하셔야 합니다.


6. 건물을 사는 꿈.
이 꿈도 어떠한 건물인지가 중요한데 큰 건물일수록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데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7. 건물이 폭탄을 맞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무너지는 꿈과 불타는 꿈에 대입을 해보시면 좋은데요.  건물이 폭탄을 맞고 무너지거나 불타는 건 해몽이 비슷하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고요.  폭탄을 맞았는데 건물이 그대로인 건 어려움이 있지만 쉽게 잘 지나갈 꿈이라고 합니다.

8. 건물을 부수는 꿈.
건물을 부수는 건 고민거리나 일의 원만한 해결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9. 건물 속이나 건물 사이로 빛을 보는 꿈.
이 꿈은 구설수나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즉 싸움을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10. 건물에서 뛰어내리는 꿈.
건물에서 뛰어내리는 건 현실을 도피하고 자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뛰어내려 구조가 되거나 아무렇지 않은 꿈은 원하는 일이 성사가 될 꿈이라고 합니다.

11. 건물을 건축하는 꿈.
이 꿈은 크고 멋진 건물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는데 자신의 목표하는 바를 이루고 일이 잘 풀리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2.  높은 건물을 올려다보는 꿈.
이 꿈은 주로 취업과 관련된 꿈으로 취업을 하게 되거나 회사 내의 승진 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13. 큰 건물에 들어가는 꿈.
이 꿈은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오래된 친구나 연인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업이나 회사에 세 인정받을 일이 생길 꿈입니다.

14. 건물 옥상에 서있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 하는 일이 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5. 건물은 파는 꿈.
건물을 파는 건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건물 꿈 해몽 건물 무너지는 꿈 건물 나오는 꿈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어떠한 건물이며 무너지는 건 어느 정도 무너졌느지가 참 중요한 거 같으니
잘 대입을 해서 해몽을 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꿈에 건물이 반만 무너지는 꿈을 여러 번.. 조심해야 할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글로 찾아올게요.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