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화장품 꿈 해몽 화장하는꿈등 화장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화장품 꿈해몽 화장하는 꿈 등 화장과 관련된 다양한 꿈의 해몽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화장하는 꿈은 여성 분들이 많이 꾸실 것 같지만 자료를 수집하다 보니 그러지 않고 남성분들도 많이 뜰 꿈에 화장을 하거나 화장품과 관련된 내용을 많이 꾸시는 거 같아 포스팅을 준비해 보왔습니다.
우선 화장품은 자기를 관리하는 용도로 쓰이는 물건이다 보니 본인의 일 적의 꿈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즉 자신의 일을 대변하는 꿈 내용이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럼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품 꿈 화장하는 꿈 해몽.
1. 화장품을 사는 꿈
화장품을 사는 건 뜻밖의 선물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실실적인 선물도 포함되지만 뜻하지 않은 일의 성과 등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2. 화장품을 선물 받는 꿈.

화장품을 선물 받는 꿈은 주로 인관관계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싸웠던 친구와 화해를 한다던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받게 되거나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일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3. 화장을 하는 꿈.
꿈에 화장을 한다는 건 나를 가꾼다는 겁니다.  즉 나를 들어 내보일 기회가 생긴다는 의미로 어떠한 일에 기회를 얻게 될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4. 화장을 지우는 꿈.
화장을 지우는 건 어떠한 일에 대해 일보 후퇴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관계나 재물적 손실을 조심하여야 한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5. 거울을 보며 화장을 하는 꿈.
화장하는 꿈과 비슷한 해몽이지만 이 꿈은 이루어졌으면 하는 일이 있다면 이루어지거나 성 사과되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거울은 반대로 보이는 물건이다 보니 어떠한 일에 터닝포인트가 찾아오거나 이직이나 일의 변화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6. 친구나 지인 등 화장을 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꿈에 나 온대상이 나에 대한 심경변화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신 경변화를 주로 좋은 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다른 의미도 있는데 꿈에 나 온대상에게 새로운 변화나 일의 변화 등이 일어날 걸 알려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7. 화장품을 떨어트려 깨지는 꿈.
이 꿈은 일이 많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바빠진다고 해서 너무 서두르고 급하게 일을 처리하지 말고 차근히 해결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화장대에 화장품을 많이 보는 꿈.
이 꿈은 화장품이 어떠한 화장품인지가 중요하며 어떻게 정리되어졌는지가 중요한 꿈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꿈이면 인기가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정리가 잘돼 있는 꿈은 일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하며 반대로 싫어하는 화장품이라던지 지저분하면 반대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9. 다른 사람에게 화장을 해주는 꿈.
이 꿈은 누군가를 도와 줄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이 도움으로 인해 본인에게 좋은 생길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진열대에 화장품을 진열하는 꿈.
이 꿈도 주변 상황이나 분위기가 중요 한데 주로 의미하는 해몽은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합격 취업 등 좋은 일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1. 향수를 받는 꿈.
향수는 좋은 냄새를 풍기는 물건으로 주로 의미하는 건 인간관계를 의미를 합니다.  향수를 받았다는 건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하는 일의 신분의 변화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2. 향수 뿌리는 꿈.
이 꿈은 고백을 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고백을 하고 싶어 하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다고 합니다.

13. 다른 사람이 나에게 화장을 해주는 꿈.
좋은 의미의 꿈으로 자신의 일에 도와줄 이를 만나 일이 잘 해결이 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합격이나 하고 있는 일이 잘되어 축화를 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4. 립스틱을 바르는 꿈.
이 꿈은 주로 심리적인 꿈으로 자신의 심리 상태가 불안정할 때 자주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15. 매니큐어를 바르는 꿈.
재물이 생길 꿈인데 조금 안 좋은 일로 재물이 들어올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으로 이일로 구설수나 자신이 이름이 오르내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화장품 꿈 화장하는 꿈 향수 꿈 등을 알아 보았습니다.
다른 꿈도 그러겠지만 비싼 화장품일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화장을 해주는 인물이 자신이 좋아하는 인물일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