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옷꿈 해몽 옷사는꿈등 옷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꿈에 옷 꿈해몽 옷 사는 꿈 옷 관련된 꿈 해몽 등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옷이 나오는 건 옷의 상태나 옷의 색깔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옷은 주로 사회적 관계 즉 주변인들의 관계의 관한 해몽이 많이 존재를 하는 게 
옷이 꿈에 나오는 꿈들이라고 합니다.
상황별이 중요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옷 꿈 해몽 옷 사는 꿈 옥 관련된 꿈 해몽.
1. 옷이 나오는 꿈.
옷이 나오는 건 어떠 한색이나 어떠한 상태였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보기 좋은 옷 그리고 흰색 계통의 옷이 나오는 꿈들이 좋은 꿈이며 주로 인간관계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2. 옷을 사는 꿈.
옷을 사는 건 우리 몸에 새로운 것을 입는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부서의 이동이나 취업 합격 승진 등 좋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을 그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옷이 찢어지거나 터지거나 망가지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로 인간관계에 있어 구설수에 휘말릴 수가 있으며 재물운이 안 좋아질 그런꿈으써 하는 일에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4. 옷을 입고 있는 꿈 해몽.
이 꿈은 어떠한 옷이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깨끗하고 보기 좋은 꿈일수록 운이 좋아질 꿈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이며 반대로 더러우면 반대의 해몽이 있으며 너무 화려한 옷은 지금의 내 모습이나 상황이 자신감이 없을 때 꾸어지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5. 너무 큰 옷은 입고 있는 꿈.
이 꿈은 간단히 해몽을 해보면 겸손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일이든 서두르지 말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6. 너무 작은 옷을 입고 있는 꿈.
이 꿈은 스트레스나 마음이 쓰는 일이 있을 때 꾸어지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어떠한 일이든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고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스트레스가 있다면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7. 옷을 구경하는 꿈.
옷을 사지 않고 구경하는 꿈을 말하는 건데 이 꿈은 기분의 전환을 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주변의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8. 성별에 맞지 않은 옷을 입고 있는 꿈.
이 꿈은 구설수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하는 일에 실수를 조심하여야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9. 옷 색깔별 해몽.
옷의 주로 3가지 색으로 대변하여 해몽이 되는데
흰새 계통은 좋은 어미로 새로운 변화를 맞이 하게 된다는 의미와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붉은색 계통은 주로 인간관계를 의미하며 새로운 인연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붉은 계통을 입고 있는 건 싸움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검은색 계통은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나 관복이나 예복일 경우에는 동업자나 일의 변화를 나타내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0. 옷을 세탁하는 꿈.
세탁을 깨끗이 했다면 실수를 만해 하고 잘못된 쪽으로 흘러가는 일들이 해결될 꿈이며
세탁을 했는데 더럽다면 반대의 의미가 있는데 주로 인간관계에서 배신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옷 꿈해몽 옷 사는 꿈 옷 관련된 꿈 해몽 등 10가지 정도를 살펴 보았습니다.
어떠한 꿈들도 그러겠지만 어떠한 옷인지 색은 어떤지 어떠한 사람이 입고 있는지등이 중요 하니 
잘 대입을 해서 해몽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여러 복잡한 상황 같은 경우는 해몽들을 찾아 끼워 맞추기를 하면 해몽이 보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