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꽃꿈 해몽 꽃보는꿈 꽃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꽃꿈해몽 꽃 보는 꿈 꽃 관련된 꿈 등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꽃을 본다는건 기분이 좋은 일입니다.  꽃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꽃은 꿈에 주로 하는일 자신의 위치 등에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 피어 있고 색등이 중요하다고 하니
하나씩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꽃꿈 해몽 꽃 보는 꿈 꽃 관련된 꿈 해몽

* 우선 꿈에 나오는 꽃이 어떠한 내용을 담고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노란색 꽃은 행운을 나타 내며  하얀색꽃은 만남이나 결혼 등을 나타 냅니다.  장미꽃은 부부관계를 나타 내며 민들레는 좋은 인연을  백합꽃은 반가운 사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또한 벚꽃은 태몽이며 복사 꽃등은 행운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어두운 색의 꽃일수록 건강이나 안좋은일을 암시한다고 하니 상황별 어떠한 꽃들이 였는지 대입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색이 밝을수록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1. 꽃이 피는걸 보는 꿈.
꽃이 피는 걸 보는 꿈은 많이 필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안정된 마음을 나타내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하는 일이 잘되어질 꿈이라고 하며 재물운도 좋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2. 꽃을 먹는 꿈.
꽃을 먹는 꿈은 운이 상승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 소득이 있을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연애운이 좋아질 꿈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3. 꽃을 꺽는꿈.
꽃을 꺾는 건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만족하지 못할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 일대가 있으며 현실에서도 신변의 변화가 나타 날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4. 나비가 꽃에 앉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를 의미하는데 주로 오래된 인연을 다시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5. 꽃을 받는 꿈.
꽃을 받는 꿈은 축화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에 꿈으로 하는 일이 잘되어진다는 꿈입니다.  주로 합격 취업 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6. 꽃을 사는 꿈.
꽃을 산다는 건 자신의 일에 더욱 몰두하고 정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7. 꽃 향기를 맡는 꿈.
이 꿈은 향기가 좋으면 좋은 꿈 나쁘면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자신이 하는 일과 연관이 있다고 합니다.

8. 꽃이 떨어지거나 시들어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재물의 손해를 이야기한다고 하니 투자나 계약 등 하는 일을 조심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9. 꽃을 선물하는 꿈.
이 꿈은 꿈과 반대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인간관계에 있어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0. 꽃이 핀 길을 걷는 꿈.
꽃이 핀 길을 걷는 건 연인이나 반가운 인연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11. 추운 겨울이나 꽃이 필 환경이 아닌 꽃에 꽃을 보는 꿈.
이 꿈은 힘든 역경이나 어려운 환경을 잘 이겨내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2. 꽃 잎이 떨어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재물적으로 손해를 볼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니 계약이나 투자 등에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꽃꿈 해몽 꽃 보는 꿈 꽃 관련된 꿈 해몽 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꽃꿈은 어떠 한색이냐 어떠한 종류의 꽃인지 자신이 좋아하는 꽃인지 등 잘 대입을 하면 더욱 정확한 해몽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꽃이 이쁘게 피였는데 이상하게 가지런하지 않고 여기저기 피여 있는 꿈을 꾸어서 조심 또 조심을..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재미있는 꿈해몽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