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곡식꿈 해몽 농사직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곡식 꿈해몽 농 사직은 꿈 해몽 등 관련된 꿈 해몽들을 해보려고 합니다.
현실에 곡식은 우리의 중요한 먹거리이며 곡식을 추수를 한다는 건 성과를 얻는 행위로
꿈도 이러한 성과나 우리의 일 주변에서 일어날 일들을 보여 주는 해몽들이 존재를 한다고 합니다.
이 꿈도 보기 좋고 즐거웠다면 좋은 해몽들이 많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곡식 꿈 해몽 농사짓는 꿈.
1. 곡식이 잘 자라는 걸 보는 꿈.
곡식이 잘 자라는 걸 보는 꿈은 풍년을 뜻하는 좋은 의미로 하는 일마다 잘되고 축화 받을 을이 생긴다는 좋은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2. 농사를 짓는 꿈.
농사를 짓는다는 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추친하는 일을 뜻한다고 합니다.  농사를 어떠한 방향으로 짓고 있었는지가 중요한데 농사를 짓는다는건 주로 자신이 주가 되어 일을 추친하거나 어떠한 일을 시작을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3. 논에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를 의미하는 꿈으로써 인간관계가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4. 곡식을 수확하는 꿈.
곡식을 수확한다는 건 결과를 얻는다는 의미로 어려웠거나 마음에 담아 두고 있던 일이 해결이 되고 하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5. 곡식을 심는 꿈.
이 꿈은 출장이나 멀리 출타할 일이 생긴 다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며 다른 의미로는 일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볏단을 쌓거나 곡식을 쌓는 꿈.
쌓는다는 건 자신의 노력한 결과가 쌓인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즉 자신이 추진하고 있거나 노력했던 일이 점차 결과가 있을 좋은 꿈입니다.


 7. 곡식을 말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을 누군가가 알아준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을 이해하고 돕는다는 의미와 새로운 일의 시작을 알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8. 곡식을 팔거나 장사를 하는 꿈.
간단히 설명을 해드리면 좋은 인연이나 친구를 만나게 된다는 꿈입니다.

9. 쌀이나 곡식을 사는 꿈.
이 꿈은 주변에 친구나 지인 자녀 등 결혼이나 축화를 해줄 일이 생길 꿈입니다.

10. 농기구나 농기계로 농사를 짓거나 수확을 하는 꿈.
이 꿈은 현재 하는 일이 잘되어 질거니 마음을 편히 가지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차근히 하나씩 풀어 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곡식들이 의미하는 꿈.
쌀보리 콩 팥 등이 나오는 꿈은 해몽이 달라집니다.
쌀은 주로 인간관계를 의미를 하며 보리는 주로 재물을 의미하는데 보리를 먹는 꿈은 좋은 인연을 이야기합니다.
콩은 건강을 주로 의미를 하며 콩을 먹는 건 건강에 안 좋아질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팥은 불길한 기운을 뜻하는 걸로 일의 틀어짐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곡식들이 나오는 꿈은 상황에 맞게 잘 대입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곡식 꿈 해몽 농사짓는 꿈 등 관련된 꿈들의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주로 먹는 꿈들은 어떠한 곡식이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곡식들이 의미하는 꿈 해몽을 잘 대입을 해보시는 걸 추천 드시며 기본적인 해몽을 참고는 하시되 상황을 잘 대입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예로 들어 곡식을 말리는 건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데 쌀이었다면 인간관계에서 보리였다면 재물로서 이런 식으로 해석을 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글 봐주셔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