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감꿈 해몽 감따는꿈등 감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감꿈 해몽 감 따는 꿈 감 먹는 꿈 등 감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에 감은 주로 태몽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은데
태몽일 때도 있지만 주로 자신의 이익이나 추구하는 방향에 맞추어 해몽이 되는 꿈이 감 꿈이라고 합니다.
감은 꿈해몽을 볼 때 모든 것에 길하다 라고 높고 해몽이 시작한다고 합니다.
그럼 감이 나오는 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 꿈해몽 감 따는 꿈 감 먹는 꿈.
1.  감을 따는 꿈.
감을 따는 건 일의 성과를 이야기하는데 주로 사업의 성공 합격 취업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딴감이 보기 싫고 썩은 감이면 성과는 있을 것이나 만족하지 못한 성과를 이야기한다고 한다고 합니다.
또한 보기 좋고 먹지 좋은이 아니고 너무 화려한 감을 따셨다면 자신의 일에 안 좋은 쪽으로 유혹이나 간섭하는 사람 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2. 감을 먹는 꿈.
감을 먹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반가운 사람을 만날 꿈이라고 하는데 떨어져 있는 감을 먹는 건 구설수나 망신 등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3.  감나무에 올라가 감을 따는 꿈.
이 꿈은 여러 가지 좋은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성공 합격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4. 감나무에 감이 하나만 달려 있는 걸 보거나 하나남은 감을 따는 꿈.
이 꿈은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면 재물의 손실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주변 사람들의 배신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감을 사 먹는 꿈.
감을 사 먹는 건 일이 잘 풀리고 좋은 성과가 있을 좋은 꿈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6. 감을 받는 꿈.
감을 가슴이나 치마 등등에 받는 꿈은 태몽이며 태몽이 아닐 경우에는 재물운이 좋아지거나 하는 일이 잘 풀려 이득을 볼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7. 감이 주렁주렁 많이 열려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하고 있거나 추진하는 일이 잘 흘려가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며 어떠한 중요한 일을 앞서 발표를 하거나 설명 등을 할 일이 생길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8. 떨어진 감을 주워 모으는 꿈.
떨어진 감을 주워 모으는 건 잊고 있었던 일이나 오랫동안 노력했던 일이 결실을 맺어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9. 다름 사람 집이나 다름 사람의 감나무의 감을 따거나 먹는 꿈.
이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안 좋은 꿈이며 무언가에 조금함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일 때도 있습니다.
또한 재물적으로 손해가 올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감나무에 감이 없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려움이 있을걸 의미한다고 하니 매사 조심하셔 애 합니다.

11. 감을 선물 받는 꿈.
감을 선물 받는 건 일거리가 늘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일거리가 늘어난 만큼 재물운이 좋아질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12. 다른 사람이 자신의 감을 따먹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적으로 좋은 사람이 떠나갈 꿈이라고 합니다.  그로 인해 재물이나 자신의 일의 타격이 있을 거라는 걸 알렸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감 꿈 해몽 감 따는 꿈 감 먹는 꿈 등 감과 관련된 꿈을 살펴 보았습니다.
대체로 좋은 의미가 많지만 주의할 점도 많은 게 감 꿈인 거 같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감을 치마나 가슴 손으로 받는 건 태몽일 경우가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상황별 해몽이 너무 많아 추리고 추렸는데 빠진 게 없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여간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