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곰꿈 해몽 곰나오는꿈등 곰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곰 꿈 해몽 곰 나오는 꿈 곰 관련된 꿈 해몽 등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이 꿈에 나오는 건 태몽일 때도 있지만 재물 권세나 현재 자신의 심리 상태를 대변하는 꿈이 많다고 합니다.
곰은 등치가 끈만큼 속한 단체를 이야기한다고도 합니다.
그럼 상황별 곰이 나오는 꿈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곰 꿈 해몽 곰 나오는 꿈 곰 관련된 꿈.
1. 곰 나오는 꿈.
곰이 나오는 꿈은 위에서도 말한 것처럼 태몽 재물 현재의 자신의 상태 단체 세력 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2. 곰을 타고 다니는 꿈.
곰을 타는 건  어떠한 일에 리더가 되거나 승진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일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3. 곰이 새끼를 낳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태몽이라고 하는데 결혼한 여성분이 꿈을 구시면 훌륭한 인물이 태어날 꿈이며 남성분들이 꾸실 경우에는 자신의 사업의 성공이나 프로젝트의 성공 등 좋은 의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4. 곰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곰뿐만 아니라 동물에게 물려 피나는 꿈은 재물을 뜻하는데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5. 곰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현재 자신의 일이 풀리자 않아 꾸게 되는 심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상화에 만족하지 못해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6. 곰이 춤을 추고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에 인정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며 노력한 일에 결실을 맺을 좋은 의미에 꿈입니다.


 7. 곰이 물고기를 잡는 꿈.
이 꿈은 간단히 설명해 드리면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하며 횡재수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8. 곰이 함정에 빠져 허우적 대는꿈.
주로 사고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건강상태를 살피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9. 곰이 대변을 보거나 곰의 대변을 보는 꿈.
재물운이 좋아지고 부를 얻을 좋은 꿈입니다.

10. 집에 곰이 앉아 있는 꿈.
뜻하지 않은 곳에서 재물이 생길 꿈이라고 하는데 주로 부동산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11. 곰에게 공격당하거나 보고 무서웠거나 도망가는 꿈.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 꾸어지는 꿈 일대가 있으며 자신의 일이 틀어지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곰을 죽이거나 곰 위에 올라가는 꿈.
꿈의 의미는 어떠한 일의 리더가 되거나 중요한 일을 맡게 되게 될 꿈인데 큰 성공을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13. 곰 울음소리를 듣는 꿈.
울음소리를 듣는 건 반가운 소식이나 사람 간절히 원하는 일이 성사될 좋은 꿈입니다.


14. 곰이 자신에게 안기는 꿈.
머리가 똑똑한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이라고 하며 태몽이 아닐 때는 재물운이나 횡재수가 따를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15. 곰이 집을 부수거나 난장판을 만드는 꿈.
이 꿈은 현실을 도피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곰 꿈해몽 곰 나오는 꿈 해몽 곰 관련된 꿈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좋은 의미도 많지만 주로 심리적인 해몽들이 많은 걸 볼 수가 있습니다.
곰 꿈도 다른 꿈들과 비슷하겠지만 어떠한 곰이 꿈에 나왔는지가 중요하며 자신이 곰을 보고 느끼는 게 무서웠느냐 
아무렇지 않았는지 좋았는지도 잘 생각을 해서 대입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