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명함꿈 명함 받는꿈 명함 주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명함꿈 명함 받는 꿈 명함 주는 꿈 등 명함과 관련된 꿈들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에 명함은 자신의 이득이나 이권 등을 의미하며 자신의 행운 일의 성과 등을 다양하게 해몽이 되어
진다고 하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살펴 도록 하겠습니다.


명함 꿈 명함 받는 꿈 명함 주는 꿈.
1. 명함을 주는 꿈.
명함을 주는 꿈은 어떠한 책임 의미 등을 남에게 넘긴다는 의미로 예를 들어 자신의 일을 후임이나 누구에게 이양을 하거나 일을 떠넘길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2. 연예인이나 유명이에게 명함을 받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에 있어 인정을 받거나 어떠한 일에 리더가 되어 이끄러 나갈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3. 대통령에게 명함을 받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나 합격 취업 등 다양한 의미로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4. 명함을 만드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일을 맡게 되거나 어떠한 의무나 권리 등을 이양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명함 주는 꿈 반대라고 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5. 명함이 구멍이 나거나 찢어지거나 구겨져 있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가 있는데 일의 십배 인간관계에 있어 구설수, 건강상태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명함을 돌리는 꿈.
명함을 돌리는 꿈은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된다는 의미로 명성이 높아지고 일적으로 인정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7. 자신의 명함을 상대방이 버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상대방에게 얕잡아 보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써 같은 마음으로 무시하고 하대 하게 되면 더 고생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명함이 빛이 나는 꿈.
이 꿈은 일의 성공이나 합격 등 좋은 의미가 있는데 자신의 생가하는 것보다 더욱 결과가 좋을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 까지 명함 꿈 명함 받는 꿈 명함 주는 꿈 등을 정리 해보 왔습니다.
상황별 해몽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누구에게 주었는지 누구한테 받았는지등이 중요하다고 하니 잘 대입을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군대 선임에게 명함을 주는 꿈을 꾸었는데 이상하게 아직까지 아무 일도 일어나지는 않았습니다. 먼가 찝찝하네요...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일이 한가득 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