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두꺼비꿈 해몽 두꺼비 나오는꿈등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두꺼비 꿈 해몽 두거 비 나오는 꿈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꺼비 꿈은 개구리 꿈과 비슷하여 같이 보는 경향이 있는데 제가 보기에는 미세하게 해몽이 달라지는 경우가 많아

따라 포스팅을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두꺼비가 꿈에 나오는 건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임신이나 행운 재물 성공 등을 뜻하는 좋은 해몽들이 많이 존재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개구리와 두꺼비는 미세하게 생김새가 다르니 꿈에 나온 게 두꺼비 인지 개구리인지 잘 생각을 해보시고 해몽을 찾아보는 게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두꺼비 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꺼비꿈 해몽.

1. 두꺼비 나오는 꿈

두꺼비 비가 꿈에 나오는 일반적인 의미는 행운 합격 취업 성공 재물운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안 좋은 의미도 있겠지만 주로 좋은 의미가 많다고 합니다.  두꺼비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더욱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두꺼비를 잡는 꿈.

이 꿈은 두루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잘되고 잘 풀린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꿈도 두꺼비가 크면 클수록 좋다고 합니다.

 

3. 두꺼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반가운 소식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모양이 이상하거나 꿈을 꾸었을 경우 너무 무서웠거나 하면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4.  두꺼비 울음소리를 듣거나 허를 날름거리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구설수나 싸움을 조심하여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기분이 상한 일이 있거든 잘 참고 나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4. 두꺼비를 죽이는 꿈.

모든 동물이 나오는 꿈을 보면 죽이는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꺼비 같은 경우에는 막힌 일이 풀리고 자신의 마음에 안정을 가져다준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금, 황금 두꺼비 꿈.

금 황금 두꺼비는 주로 재물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횡재수가 있을 꿈이라고 보면 됩니다.  다른 의미로는 태몽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6.  두꺼비가 물에서 놀고 있는 꿈.

이 꿈은 두꺼비의 상태도 줄요 하지만 물의 색이나 깨끗한 정도도 중요합니다.  당연히 보기 좋고 물의 색이 깨끗하면 길몽으로  재물운이 좋아지고 하는 일이 잘 풀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7. 두꺼비가 집 밖으로 나가는 꿈.

이 꿈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과 반대로 싸움이나 질병 등 안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8.  두꺼비가 나무에 올라가는 꿈.

두꺼비가 나무에 올라가는 건 어려움을 헤처 나간다는 의미와 승진, 합격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9.  두꺼비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두꺼비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일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하며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의미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두꺼비가 벽에서 나오는 꿈.

태몽이라고 합니다.  건강한 남자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11.  두꺼비가 숲 속을 뛰어다니는 꿈.

주로 합격이나 승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12. 두꺼비가 아무것도 없는 거리를 돌아다니는 꿈.

자신의 일이 진전이 없거나 불안할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주로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두꺼비 꿈 해몽 두꺼비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더 많은 상황이 있지만 간단히 말씀드리면 두꺼비 꿈은 정반대가 아니라 꾸어지는 상황에 맞게 흘려가는 해몽들이 많은 꿈입니다.  상황이 보기 좋고 보기 좋은 두꺼비면 좋은 의미를 더욱 나타 낸다고 하니 해몽을 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