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노래꿈 노래하는꿈 노래방꿈등 노래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노래 꿈 노래하는 꿈 노래방 꿈 등 노래에 관해 관련된 꿈들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꿈에 노래는 자신의 심리상태나 자신의 하는 일과 주로 연관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어떠한 상황에서 노래를 불렀으며 노래를 부르는걸 보았다면 대상이나 장소 등이 중요하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 꿈 노래하는 꿈 노래방 꿈.
1. 노래방에 간 꿈.
노래방에서 가서 노래를 부르는 꿈은 분위기나 사람 등이 중요한 꿈인데 신나게나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했다면 좋은 후원자나 친구 연인을 만날 그런 꿈이며  반대로 싫어하거나 분위기나 무겁거나 하면 본인이 원하지 않은 사람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 가수가 되어 노래를 부르는 꿈.
자신이 가수가 되어 노래를 부르는 건 자신의 일이 잘 풀리고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3. 가수가 노래 부르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좋은 의미가 있는데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꿈으로 하는 일에 성과가 있거나 노력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4. 누군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이 꿈도 대상자가 중요한데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가수였다면 일에 성과가 있을 좋은 꿈이며 또한 동업자나 귀한 인연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5. 노랫소리가 잘 들리지 않거나 이상한 소리로 들리는 꿈.
이 꿈은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사건 사고 건강등 안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자신을 살피고 일에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6. 자신이 혼자 노래를 하는 꿈.
이 꿈은 주변에 아무도 없으며 같이 하는 이가 아무도 없이 혼자 노래를 하는 꿈을 이야기하는데 해몽은 리더가 되거나 어떠한 일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노래를 부르다가 가사가 생각이 나지 않아 더 이상 못 부르는 꿈.
이 꿈은 방해자를 뜻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일에 방해자나 방해가 되는 일이 방생될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8. 합창단에 속해 노래를 부르는 꿈.
이 꿈은 모임이나 단체에 속하게 될 꿈으로 좋은 뜻으로는 취업이나 합격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9. 합창단의 노래를 듣는 꿈.
합창단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노래를 부르게 되는데 꿈에서도 주로 단체나 모임을 의미를 합니다.  이러한 단체나 모임에서 강압이나 부담을 격되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직장이나 속한 단체에서 안 좋은 일을 의미한다고 하니 매사 신중할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노래 가사는 보는 꿈.
이 꿈은 본인의 마음을 전달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와 진지한 대화를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즉 마음에 맞는 사람을 만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1. 많은 사람들 앞에서 노래 부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을 이해시켜야 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회사에서의 프로젝트나 모임에서 발표 등을 할 기화가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2.  술자리에서 여러 명과 함께 노래 부르는 꿈.
이 꿈은 심리적인 꿈일 때는 현재 하는 일에 자유롭거나 도피하고 싶을 때 꾸어지는 꿈을 대가 있으며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여행을 가게 될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3. 노래를 작곡이나 작사하는 꿈.
이 꿈은 새로운 도전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로 이직이나 다른 것에 대한 도전을 의미하며 새로운 일의 추진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4. 운전을 하며 노래하는 꿈.
이 꿈은 기쁨이 있고 즐거운이 찾아올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노래 꿈 노래하는 꿈 노래방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더 여러 상황이 있지만 거의 비슷한 해몽이 많아 간략하게 줄여 보았는데요 
참고로 노래를 시너가 끝까지 부를수록 좋은 의미이며 노래를 하다 중단되거나 가사를 읽어 버리고 박자를 놓치고 하는 꿈은 안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장소가 무대나 노래방이 아닌경우 주변 상황이 중요한데 주로 배나 기차등은 안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가지 할게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