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사슴꿈 사슴나오는꿈 사슴관련된꿈 정리.

by 솥나무 2022.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사슴 꿈 사슴 나오는 꿈 등 꿈에 사슴과 관련된 꿈 등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슴은 온순하고 순한 동물이며 무리를 지어 다니는 습성이 있는 동물입니다.
이러한 습성 등이 꿈해몽에도 보면 상관이 되게 해몽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슴 꿈 사슴 나오는 꿈.
1. 사슴을 보는 꿈.
사슴을 보는 건 자신에 도움이 되는 사람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이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자신에게 충고나 도움으로 인해 일이 해결된다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2. 큰 사슴을 보는 꿈.
큰 사슴을 보는 꿈 도 사슴을 보는 꿈과 비슷하지만 큰 사슴 꿈 중 사슴에게 공격을 당하거나 하는 건 반대의 의미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3. 사슴을 죽이는 꿈.
현실에서 죽이는 건 안되고 안 좋은 일지만 꿈에서 죽인다는 의미는 좋은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소원하고 바라는 일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4. 사슴 등에 타는 꿈.
사슴 등에 타는꿈은 상황을 잘 주시해야 하는데 평온하게 사슴등에 타셨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 이루어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등에 탔는데 어렵게 매달려 있거나 떨어진 꿈은 반대의 의미로 일이 난관에 봉착될 꿈입니다.

5. 사슴을 잡는 꿈.
사슴을 잡는 건 자신의 목표가 이루어질 좋은 꿈인데 합격 승진 취업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6. 새끼 사슴을 품에 안는 꿈.
이 꿈은 주로 태몽을 의미하는데 이쁜 공주님을 낳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사슴과 뛰어노는 꿈.
사슴과 즐겁게 뛰어 노는 꿈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사회적으로 업적을 남길 귀한 아이를 낳을 꿈이라고 합니다.

8. 동물원에 갇혀 있는 사슴을 보는 꿈.
이 꿈은 마음이 어지러울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다른 사람이 일이 잘되어 부러워할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9. 사슴이 도망가는 꿈.
사슴이 도망가는 건 일에 계획을 가지고 추진하면 좋은 이득이 생길 거라는 의미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하는 일에 더욱 노력하고 전진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9. 도망가는 사슴을 잡는 꿈.
이 꿈은 좋은 꿈인데 재물운 합격 취업 등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10. 사슴이 집안에 들어와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에 명예나 신분이 높아질 꿈으로 취업 합격 승진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11. 사슴고기를 먹는 꿈.
이 꿈은 마음 쓰고 있는 일이나 진행하는 일에 큰 성과가 있을 꿈으로 계약의 성사나 하는 일에 성공 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2. 사슴뿔을 얻는 꿈.
사슴뿔을 얻는 건 여러 가지 의미가 있는데 주로 행운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행운운이 올라가 뜻하지 않은 곳에 이득을 얻고 도움을 받아 성공을 하며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3. 흰색 사슴이 나오는 꿈.
꿈에 흰색은 좋은 의미를 이야기합니다  흰색 사슴은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태몽일 때는 이쁜 공주님을 낳을 꿈이라고 합니다.

14. 사슴이 교미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보다 힘이 있거나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과 함께 일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5. 사슴을 사냥하는 꿈.
사슴을 사냥하는 건 자신의 목적 달성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는 걸 보여 주는 꿈인데 사냥을 해서 잡게 되면 합격 취업 등 하는 일에 성공을 의미하며 사냥을 하는데 잡지 못하거나 놓치게 된다면 노력은 하나 성과가 미흡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사슴 꿈 사슴 나오는 꿈 등 사슴 관련된 꿈 해몽 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은 법으로 꿈도 보기좋은 사슴이 더욱 좋은 해몽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태몽도 있지만 재물이나 소원성취 등 좋은 의미가 많은 좋은 꿈인 거 같습니다.  너무 안 좋은 해몽이 있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경고적인 꿈도 많으니 해몽은 참고만 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