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사과꿈 사과 먹는꿈 사과 받는꿈등 사과 관련된꿈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사과 꿈 사과 먹는 꿈 사과받는 꿈 등 사과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사과는 주로 태몽이나 자신의 지위하는 일과 같련이 많으며 색이라던지 어떠한 사과인지가 해몽이 
다르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럼 상황별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 꿈 사과 먹는 꿈 사과받는 꿈.
1. 빨간색 사과를 보는 꿈.
빨간색 사과는 평화를 의미를 한다고 합니다 현재의 마음 상태가 평화롭고 만족스러울 때 꾸어질 때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마음 쓰고 있던 일이 잘 풀려 좋은 결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태몽일 때는 예쁜 여자 아이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2. 맛있어 보이고 작약은 사과를 따먹는 꿈.
이 꿈은 태몽이라고 하는데요 주로 사내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3. 사과를 선물 받는 꿈.
이 꿈은 대상도 중요하며 어떠한 사과였는지도 중요한데 자신이 좋아하거나 유명한 사람이거나 높은 자리에 있는 분들 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는데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4. 사과를 먹는 꿈.
이 꿈은 크게 잘 익은 사고냐 그렇지 안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잘 익거나 보기 좋은 사과는 좋은 인연을 만날 꿈이라고 하며 덜 익거나 보기 흉한 사과를 먹는 건 구설수나 다툼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5. 사과를 반으로 가르는 꿈.
이 꿈은 주어진일에 집중을 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어떠한 일이든 욕심을 부리면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걸 알려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6. 사과나무에 새싹이 올라오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지금까지 노력하거나 힘들었던 일이 해결되고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7. 사과나무에 사과가 주렁주렁 달려 있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에 큰 성과가 있어 이득을 볼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8. 사과나무에 올라가 사과를 따는 꿈.
이 꿈은 사과를 따야 좋은 꿈인데 취업이나 사업 계약 등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9. 사과를 깎는 꿈.
이 꿈은 사과를 깎은 다음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자신이 먹으면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것이며 다른 사람이 먹었다면 일의 틀어짐을 의미하며 사과만 깎고 먹지 않았다면 일이 어느 정도에서 멈추어 진행이 되지 않을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라고 해도 가족이나 좋아하는 인물이라면 해몽이 달라지는데 주로 관계 개선이 이루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10. 사과 사는 꿈.
사과를 사는 건 경제적으로나 재물적으로나 좋은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도 보기 좋은 사과가 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1. 파란색 사과를 보는 꿈.
이 꿈은 태몽으로 아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12. 사과를 버리는 꿈.
이 꿈은 나에게 주어진 기회를 버린다는 의미가 있으며 하는 일이 난관에 봉착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13. 사과를 타서 집에 가져오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를 주로 의미하는데 오해가 풀리고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14. 사과를 줍는 꿈.
사과를 줍는 건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하는 일에 결과가 좋지 않을 꿈이라고 합니다.

15. 사과를 따는 꿈.
사과를 따는 꿈은 자신의 노력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지금까지 사과 꿈 해몽 사과 먹는 꿈 사과받는 꿈 등 사과 관련된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다양한 해몽들이 존재하지만 주요 깊게 보셔야 하는데 어떠한 사과였으며 어떠한 사람들이 나오는가가
중요한 거 같습니다.  태몽도 존재하지만 주로 인간관계 일적인 해몽이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잘 대입을 하셔서 풀이를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