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상어꿈 상어 나오는꿈등 상어 관련된꿈 해몽정리.

by 솥나무 2022.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상어 꿈 상어 나오는 꿈 등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상어는 꿈에 태몽일 때가 있으며 주로 자신의 현재 위치 권력 등을 뜻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는 상어가 무서운 동물이지만 꿈에는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해몽들이 많다고 하니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해몽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어 꿈 상어 나오는군.
1. 상어 떼가 노는 꿈.
상어 떼가 나오는 꿈은 많을수록 좋다고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희망하거나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꿈으로 지금 일이 잘 풀리지 않아 힘들거나 포기하고 싶을지라도 노력하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상어를 보는 꿈.
상어를 보는 꿈은 태몽일 때는 사회적으로 인정받을 아이를 낳을 꿈이며 태몽이 아닐 때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 계선이 필요하다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3. 상어가 자신에게 다가오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어떠한 속도로 다가오는지 생각해 보고 해몽을 해보시는 게 좋은데 주로 자신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 어려움이 있을 거라는 걸 알려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상어를 잡는 꿈
상어를 잡는 꿈은 권세를 얻게 될 아들을 낳을 꿈이며 태몽이 아닐 때는 자신이 리더가 되어 일을 이끌어 좋은 성과를 낼 꿈이라고 합니다.

5. 상어 등에 타는 꿈.
상어 등에 타는 꿈은 어떠한 단체나 작정에서 리더가 되어 일을 하게 될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며 다른 의미로는 새로운 일 새로운 계획 계약 등을 뜻한다고 합니다.

 

6. 상어가 수면 위로 뛰어오르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자신의 하는 일이 잘 풀려 명예, 일에 대한 인정을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7. 상어에게 물리는 꿈.
상어에게 물리는 건 전체적으로 보면 안좋은 의미로 하는일이 난관에 봉착할 꿈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부위를 물렸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다리를 물리는건 자신의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꿈이며  어깨나 팔은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인연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나 몸들은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하는 일이나 인간관계를 조심하셔야 한다고 하며
물려 다리 팔등 잘려 나가는 건 다 좋지 못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매사 신중하고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8. 상거가 죽어있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조금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인간관계도 조심해야 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스트레스받을 꿈이라고 하니 조심하셔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9. 상어를 죽이는 꿈.
상어를 죽이는 꿈은 좋은 어미로 막혔던 일이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10. 하얀 상어 즉 백상아리 꿈.
하얀 상어는 좋은 꿈으로 재물운이 올라가고 자신의 하는 일이 잘 풀릴 꿈이라고 합니다.

 

11. 상어가 고기떼와 함께 헤엄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2. 상어와 함께 같이 노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관계 개선이 되어진다는 꿈으로 싸움의 화해 등도 의미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13. 상어를 먹는 꿈.
이 꿈은 잡아 먹는 건 자신에게 기회가 주어질 좋은 꿈이며 죽어있는 상러를 먹는건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4. 새끼 상어를 잡는 꿈.
이 꿈은 주로 태몽으로 아들을 낳을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상어 꿈 해몽 상어 나오는 꿈 등을 살펴 보았습니다.
상황별 해몽들이 더 있는데 먹히거나 물이 없는 곳에서 상어를 보거나 이런 꿈은 안 좋은 의미이며
상어를 잡았다 놓아주거나 상어를 만지거나 잡는 건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도 상어를 아주 많이 보는 꿈을 꾸었는데 좋은 일이 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