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사과꿈 해몽 사과 먹는꿈 사과 따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사과 꿈 해몽 사과 먹는 꿈 사과 따는 꿈 등 사과 관련된 꿈 등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가 나오는 꿈은 태몽 또는 주로 현재의 마음 상태나 인간관계 등 다양하게 해몽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어떠한 색의 사과인지 어떠한 상태의 사과였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 꿈 해몽 사과 먹는 꿈 등 사과 관련된 꿈 해몽.
1. 사과를 보는 꿈.
사과를 보는 꿈은 인간관계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보기 좋은 사과를 보는 꿈일수록 인간관계에 있어 돈독해질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2. 사과나무에 사과가 많이 달려있는 꿈.
이 꿈은 두루 주루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는 일이 달 되고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재물운 등 두루두루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3. 사과를 먹는 꿈.
사과를 먹는 꿈은 태몽일 때가 있으며 태몽이 아닐 때는 일의 성공 일의 원활한 해결 등을 의미하며 여성분들이 사과를 먹는 꿈을 꾸셨다면 좋은 연인 등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과를 먹었는데 맛이 이상한 경우에는 구설수나 인관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4. 빨간 사과가 나오는 꿈.
이 꿈은 태몽일 때는 여자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는 자신의 소망하는 일이 이루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5. 사과를 따거나 수확하는 꿈.
이 꿈도 태몽인데 주로 남자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는 자신의 하는 일이 잘되고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6. 사과를 받는 꿈.
사과를 받는 꿈도 태몽이라고 하는데 남자아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는 일의 성과를 이야기하는데 사과를 받는 꿈은 크기가 크면 클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7. 사과나무가 많은 과수원이나 사과나무에 사과가 많이 열려 있는 곳으로 놀려가거나 보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하는 일에 큰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8. 사과나무에 올라가 나무를 따먹는 꿈.
이 꿈은 상황을 잘 살펴봐야 한다고 합니다.  크고 잘 익은 사과 등은 좋은 의미이며 그렇지 않고 따지 못하고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면 인간관계 등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9. 사과를 깎는 꿈.
이 꿈은 사과를 깎고 자신이 먹으면 출세와 관련돼 좋은 꿈이며 다른 사람에게 주었다면 자신의 이익 등을 넘겨준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0. 사과가 접시에 담겨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담겨 있는 모양을 봐야 하는데 보기 좋고 탐스러운 사과일수록 좋은 의미이며 주로 행운운이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1. 사과를 반으로 쪼개는 꿈.
이 꿈도 쪼갠 후 상황을 잘 봐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쪼개여 자신이 먹던가 하는 건 어려움이 있어도 일이 해결될 좋은 뜻이지만 이상하게 쪼개어 지거나 쪼갠 사과를 남에제 주는 건 인간관계에 있어 싸움이나 주설수를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자동차에 사과를 싣고 달리는 꿈.
이 꿈은 생산적인 일이나 무역적 인일 등으로 인해 재물운이 생겨 이득을 볼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사과 꿈 해몽 사과 먹는 꿈 사과 따는 꿈 등 사과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사과 꿈은 어느 꿈 해몽보다 더 상황을 잘 주시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색이었느냐 즉 빨간색에 가까울수록 크기는 클수록 보기에 좋은 꿈이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사과색이 녹색이거나 덜 익었거나 벌레가 사과를 먹었거나 이런 상황이 면 주로 안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니 
상황별 대입해 해몽하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