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까마귀꿈 해몽 까마귀나오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까마귀 꿈 까마귀 나오는 꿈 등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까치가 나오는 꿈들은 좋은 의미가 많은데 까마귀가 나오는 건 좀 안 좋은 의미들이 많아
포스팅을 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궁금한 분들이 계실까 봐 포스팅을 하게 되었는데요.
까마귀 나오는 꿈은 안 좋은 소식 일의 가르침 등을 주로 많이 나타 내지만 조심하라는 의미의 경고하는 꿈도
많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상황의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까마귀 꿈 까마귀 나오는 꿈.
1. 까마귀 때를 보거나 까마귀를 보는 꿈.
이 꿈은 매사 하는 일을 조심하고 행동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까마귀 떼가 울거나 까마귀가 우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주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3. 까마귀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도둑이나 구설수 등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4. 까마귀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에 꿈인데 도구가 총이든 칼이든 상관없이 같이 해몽이 이루어지는데 주로 어려움이 물러날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5. 까마귀를 잡는 꿈.
까마귀를 잡는 건 어려움을 잡는 거라고 해몽이 되어집니다.  주변 사람들 간에 관계하는 일등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6. 까마귀가 지붕 위에서 우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지붕이 어떠한 곳이었느냐가 중요한데 집이었으며 가족 간 관계나 건강 등을 조심하셔야 하며 높은 건물이나 알지 못하는 지붕들은 다른 사람들 간의 관계 싸움 등을 조심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7.  까마귀사 멀리 날아 가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근심 걱정이 날아가는 꿈이다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변 사람들 간의 관계과 좋아지고 가정의 평화 등 사업운 등등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8. 까마귀끼리 싸우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인간관계 다툼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배신 등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둘러보고 관심을 가지라는 뜻이 있다고 합니다.

9. 까마귀가 자신의 주변을 빙빙 돌고 날아다니는 꿈.
이 꿈은 경고의 의미를 두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건 사고 등을 조심하셔야 하는데 신중히 대처를 하면 쉽게 지나갈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10. 까마귀가 시체를 먹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인간관계 등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1. 까마귀가 품 안으로 날아드는 꿈.
까마귀가 품 안으로 날아들었다고 다들 안 좋은 꿈으로 아시는데 그 반대로 행운이나 뜻밖에 선물 등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12. 까마귀가 개 돼지 등 동물의 사체를 먹는 꿈.
이 꿈은 시체를 먹는 꿈과 반대로 건강이나 인간관계 등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대비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까마귀 꿈 까마귀 나오는 꿈 등을 알아 보았습니다.
조금 안 좋은 해몽 중에 간간히 좋은 꿈 등이 섞어 있는데요.
까마귀 꿈은 주로 경고 몽이 많다고 하니 잘 대처를 하면 지나갈 수가 있다고 하니 상심하지 마시고 대처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도 까마귀 떼를 보는 꿈을 꾸었는데 그날 직장 동료와 다툴 번한 일이 있었는데 그냥 져주자 하는 마음을 넘어가니 쉽게 넘어간 적이 있었답니다.
그럼 오늘도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