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오리꿈 오리나오는꿈 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오리 꿈 오리 나오는 꿈 등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에 오리가 나오는 건 좋은 의미에 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주로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목표하는 바를 이룰 거라는 해몽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황별 조금 조심해야 하는 해몽들도 있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리 꿈 오리 나오는 꿈.
1. 오리를 보는 꿈.
오리를 보는 꿈은 자신의 마음 상태를 나타 내는 경우가 많으며 앞으로의 심리 상태를 나타 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오리를 보았는데 즐겁게 노는 건 현재 상태가 즐겁거나 즐거운 일이 생길 꿈이며  평화롭게 노는 걸 보는 건 현재 마음 상태가 안정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자신의 일에 탄탄대로가 열릴 꿈이라고 합니다.  
오리의 종류가 청동 오리였다면 주로 연인을 뜻한다고 하니 잘 상황을 대입을 해 해몽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 오리를 잡는 꿈.
오리를 잡는 꿈은 자신의 하는 일에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으로 준비하고 있는 일이나 현재 하고 있는 직장에서나 사업 등에 성과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3. 오리알을 발견하거나 보는 꿈.
이 꿈은 오리알의 상태의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보기 좋고 예쁜 오리알은 재물운이나 자신의 일에 몰두를 하여 좋은 성과를 낼 꿈이며 보기 싫고 깨 지거 나한 오리알은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4.  오리고기를 먹는 꿈.
오리 고기를 먹는 건 안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주로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5. 오리가 알을 낳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알의 상태가 중요한데 보기 좋고 예쁘고 이런  알이면  일이 잘 풀리고 해결되며 어떠한 일에 재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얻을 꿈이라고 하며 보기 싫고 이상한 알이면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6.  오리를 죽이는 꿈.
꿈에서 죽인다는 의미는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기회를 얻게 된다라고 해몽이 많이 되어집니다.
주로 합격 취업 승진 등을 의미할 때가 많다고 합니다.

7.  오리 떼를 보거나 오리 떼가 나에게 다가오는 꿈.
오리 떼는 주로 재물을 뜻한다고 합니다.  재물운이 좋아질 꿈인데 오리 떼가 다가왔을 때 도망가지 않는 게 포인트라고 합니다.  두 가지 꿈도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8.  오리가 집안으로 들어오거나 날아들어오는 꿈.
이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 지고 고민하고 있던 일이 해결될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9. 오리가 부엌에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잔치를 할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삶이 풍요로워질 거라는 걸 알려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새끼 오리리가 부화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새로운 시작을 뜻한다고 합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취업, 이직 등이 여기에 속한다고 합니다.

11. 오리가 대문이나 방문 앞에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반가운 소식이나 손님 선물 등등 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오리 꿈 오리 나오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더 상황별 해몽이 있는데 주로 오리가 나오는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오리의 상태가 안 좋거나 알의 상태가 안좋거나 이런 경우는 빼고 좋은 의미가 많으니 잘 대입을 해
해몽을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