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학꿈 학 나오는꿈 등 학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학꿈 해몽 학 나오는 꿈 등 학과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학이 꿈에 나오는 건 대부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태몽도 있지만 자산의 위치 사업
직장에서 일등 다양하게 해몽이 되어집니다.  다만 상황별 안 좋은 해몽도 있기도 한다고 하니
차분히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꿈 해몽 학 나오는 꿈.
1.  학이 날아가는 걸 보는 꿈.
학이 날아가는 건 자신의 위치가 높아질 꿈일 주로 승진, 취업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 학이 날아와 앉는 꿈.
이 꿈은 날아가는 꿈과 반대로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주로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학이 하늘을 빙빙 돌고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추친하는일이나 고민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이 될 꿈으로 일의 성과 또한 사업의 번창 등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알에서 학 새끼가 나오는 걸 보는 꿈.
이 꿈의 기본적인 해몽은 하고 있는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에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그러나 이꿈의 새끼의 생김새를 잘 보셔야 하는데 이상하지 않고 정상적이던가 등등 보기 좋은 쪽이 더욱 좋은 의미가 있으며 반대로 보시 싫었다면 일의 틀어짐을 이야기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5. 학을 잡는 꿈.
학을 잡는 건 기회를 얻게 될 꿈이라고 하며 일의 순조로운 해결 등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6. 학을 잡아 풀어주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고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좋은 꿈입니다.

 7. 학을 잡으려다 놓치는 꿈.
잡으려다 놓치는 건 일의 틀어짐이나 구설수 등 안 좋은 의미가 있으니 매사 신중하셔야 합니다.

 8. 학과 어울리거나 즐겁게 노는 꿈.
이 꿈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집안에 보배로운 아이가 태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는 일이 순조롭게 풀릴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9. 학이 알을 낳는 건 보는 꿈
이 꿈은 조금 해몽이 어려운데 창작이나 글쓰기 등과 관련돼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학이 우는 소리를 듣는 꿈.
이 꿈은 태몽일 때고 있지만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결과가 좋을 꿈이며 건강을 회복하게 된다는 두루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1. 학이 달려와 안기거나 학을 안고 있는 꿈.
이 꿈은 태몽 일대는 기품 있고 멋진 아이를 낳을 꿈이며 다른 의미로는 좋은 연인 좋은 친구 등 인관관계에 있어 좋은 일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12. 학이 혼자 서있는 걸 보는 꿈.
학은 여러 마리를 보는 건 좋은 의미가 있는데 혼자 서있는 건 인간관계나 부부관계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학꿈 해몽 학 나오는 꿈 해몽 학 관련된 꿈 해몽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조금 조심하라는 내용의 해몽도 있지만 대부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좋은 꿈이던 나쁜 꿈이던 학의 상태가 기역이 나시면 대입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보기 좋은 학이 나오는 꿈이 더욱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어집니다. 또한 학꿈은 다른 꿈과 다르게 태몽일 때 성별이 잘 안 나왔으니 보실 때 참고해주세요.  찾아도 찾아도 안 보이네요. 
그럼 오늘도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