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소꿈 해몽 소나오는꿈 소보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소 꿈 해몽 소보는 꿈 소나 오는 꿈 등을 정리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소는 우리에게 친근한 동물 중 하나인 돼요.  이러한 소가 꿈에 나오는 건 일의 성취 재물적 자산의 소원 성취 등등
의미하는 바가 다양하게 해몽이 된다고 합니다.
어느 동물 꿈도 그러하겠지만 보기 좋은 소가 나오는 꿈은 더욱 좋은 의미를 가지고 병들거나 보기 안 좋은 소는 더 않좋은
해몽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보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소가 나오는 꿈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 꿈 해몽 소보는 꿈 소 나오는 꿈.
1. 소를 잡는 꿈.
소를 잡는 건 소를 죽인다는 의미가 아니라 도망가거나 읽어 버린 소를 잡는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 꿈은 두루두루 좋은 의미가 있는데 자신의 소원하는 일  재물운 명예운 등등 이 상승할 좋은 꿈입니다.

2. 새끼를 낳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에 성과가 보일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재물운도 상승할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소를 키우거나 먹이를 주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는 일이 커지거나 점점 잘 풀려 나갈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소를 보는 꿈.
소를 보는 꿈은 장소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집에 있는 소는 자신의 운이 좋아질 꿈이며 밭이나 들판은 새로운 도전
산에 있는 소는 자신의 명예나 지위 등을 속하는데  여기서 중요한 게 소의 모양새라고 하니 잘 대입해 해몽을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5. 소에게 먹이를 주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과 마찰을 줄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도박이나 구설수도 조심하여야 하며 친구나 직장동료 등 주변 사람들과 불필요한 경쟁을 하지 말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6. 소가 똥 싸는 걸 보는 꿈.
소가 대변을 보는 꿈인데 이 꿈은 길몽과 흉몽이 같이 존재합니다.
길몽일 때는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흉몽일 때는 자신의 심적 부담이 생길 꿈이라고 하니 이전 이후 상황을 잘 살펴 해몽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 소를 파는 꿈.
소를 파는 건 주변 사람들과 이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경제적인 손실을 의미하기도 하며 새로운 도전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8. 소를 죽이는 꿈.
소를 죽이는 건 현재 하는 일이 잘 풀릴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질 꿈이라고 해요.

9. 소가 자긴을 들이받는 꿈.
이 꿈은 구설수 싸움 배신 등을 조심하라는 경고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10 소를 도둑맞는 꿈.
이 꿈은 경제적인 손실이 생길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도망간 소를 찾는 꿈.
이 꿈은 못 찾으면 일의 틀어짐 재물운의 하락 등 안 좋은 의미가 있으며  찾았으면 일이 어려움에 처하지만 해결됨 을 의미합니다.


12. 소에게 쫓기거나 도망가는 꿈.
이 꿈은 일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3. 소를 끌고 가다 기둥에 고삐를 매는 꿈.
이 꿈은 좋은 인연 귀인 등을 뜻하며 재물운 또한 좋아질 꿈입니다.

14. 소가 집에 들어오거나 끌고 들어 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딜길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5. 소를 사는 꿈.
소를 사는 건 좋은 친구 인연을 맺거나 집에 귀한 손님이 오시거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해요.

 
지금까지 소 꿈 해몽 소보는 꿈 소나 오는 꿈 등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소 꿈은 상황별 해몽이 정말 많은데 조금 추려 포스팅을 해보 왔습니다.
동물 꿈은 죽인다 피를 보는 건 좋은 의미이며 등에 탄다 같이 데리고 간다 또한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읽어버린다 도망간다 등 찾지 못한다 등은 안 좋은 의미가 있으니 해몽을 해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더욱 재미있는 해몽 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