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손가락꿈 해몽 손가락 잘리는꿈 손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손가락 꿈 해몽 손가락 잘리는 꿈 해몽 손가락 관련된 해몽 등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손가락이 꿈에 나오는 건 여러 가지 상황별 해몽이 존재를 하지만 주로 경고의 의미의 해몽이 많으며 
마음에 힘듬이 나타내는 심리적인 해몽들도 존재를 한다고 합니다.
조금 안 좋은 내용이 많지만 그래도 알고 대처를 하면 더 낳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손가락 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가락꿈 해몽 손가락 잘리는 꿈.
1. 손가락 잘리는 꿈.
손가락이 잘리는 꿈은 주로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를 담고 있는 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손가락 위치가 중요하다고하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지손가락가 잘리는꿈 : 엄지는 주로 아버지나 직장 금전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건강이나 일의 틀어짐 손해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검지 손가락가 잘리는 꿈 : 검지는 어머니 친척이나 가까운 지인 친구 등을 의미하는데 안 좋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 하나는 의미가 있습니다. 

약지 손가락가 잘리는 꿈 : 약지는 주로 연인관계나 부부 등을 의미하는데 싸움이 관계의 틀어짐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새끼손가락이 잘라는 꿈 : 새끼는 아랫사람이나 부화 직원 등을 의미하는데 배신이나 구설수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중지 손가락이 잘리는 꿈 : 중지는 자신의 자존심이나 위치 등 주로 본인을 뜻한다고 합니다.  어려움이 있어도 중심을 잘 잡으라는 의미가 있으며 자존심이나 마음이 다칠 일이 있을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잘린 손가락을 줍거나 끼워 마치는 건 어려움이 있지만 해결이 될 의미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2. 손가락이 베이는 꿈.
이 꿈도 위치별 해몽은 잘리는 꿈과 비슷하고 의미하는 사람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고요.

베여서 피가 나는 건 재물이 생길 꿈이며 그냥 베이기만 했으면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구설수나 안 좋은 일의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3. 손이 점점 커지거나 손이 크게 보이는 꿈.
이 꿈은 주로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무언가 이루고 싶은 욕망이 강할 때 꾸어지는 꿈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4. 손이 점점 작아지거나 작게 보이는 꿈.
이 꿈은 사기나 배신 등을 조심해야 하며 재물적인 손해 등을 조심하라는 경고적인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손을 깨끗하게 씻거나 손이 깨끗해 보이는 꿈.
이 꿈은 어려웠던일이 해결 될거라는 의미가 있는꿈이라고 하며  새로운 기회등이 올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손이 더러운 꿈.
이꿈은 주변 사람들이 어려움이 있을 거니 도와주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러한 도움으로 서로 간 관계가 돈독해질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손가락이 모두 잘리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릴 거니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손목이 잘리거나 손에 화상을 입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위치 즉 회사나 단체에서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9. 악수를 하는 꿈.
이 꿈은 두 가지 의미가 있는데 그냥 악수만 하는 건 일의 해결 계약의 성사를 의미를 하지만 악수를 하면서 흔드는 건 일의 틀어짐 어려움을 의미를 한다고 하니 일의 신중을 가질 필요가 있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10. 손가락이 꺾이는 꿈.
이 꿈은 가정이나 직장 또는 인간관계에 있어 안 좋은 상황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손가락이 구부정하게 보이거나 구부정하게 커지거나 하는 꿈.
이 꿈은 정정 당당하지 못하게 일을 해결을 하거나 재물을 가지게 되거나 이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손가락 꿈 해몽 손가락 잘리는 꿈 등 손가락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 손가락이 나오는 꿈은 해몽하는 분들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 해몽이 되게 힘드네요.
어떻게 손가락이 잘리게 되었는지 손가락이 깨끗해지고 더러워졌는지 등등 이전 이후 상황 등도 매우 중요하다고 하니
제 글은 참고만 하시고 앞뒤 상황을 잘 살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검지 손가락이 잘렸는데 아무렇지 않고 근방 아물었는데 약을 사야 한다고 소통을 피는 그런 꿈을 며칠 전에 꾸었는데  그냥 별일 아닌 일 가지고 설레발을 치는 일이... 어머니 관련이 되긴 했지만... 
하여간 이런 식으로 별거 아닐 때도 있으니 앞뒤 상황을 잘 보시는걸 다시 한번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