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쥐꿈 쥐나오는꿈등 쥐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쥐꿈 해몽 쥐 나오는 꿈 해몽 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쥐가 꿈에 나온다고 다 나쁜 꿈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떠한 쥐이며 색은 무엇인지
어떠한 상황에 쥐가 나오는 꿈이었는지 다양하게 해석이 되어진다고 하니
하나 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쥐꿈 해몽 쥐 나오는 꿈 해몽.
1. 쥐는 잡는 꿈.
쥐는 잡는 건 좋은 의미에 꿈이라고 합니다 주로 목표를 이루고 일에 대한 성과가 있을 꿈이며 좋은 인연 등 다양하게 좋은 뜻으로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2. 쥐구멍 안에 쥐가 머리만 내 밀고 있는 꿈.
이 꿈은 누군가 나의 하는 일이나 나를 유심히 지켜보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3. 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건 걱정거리가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숫자가 많을수록 쥐가 클수록 다 의미가 크다가 하니 조심할 필요가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쥐가 도망가는데 잡지 못하거나 쥐구멍으로 숨는 꿈.
이 꿈도 조금 안 좋은 의미를 가지는데 일의 틀어짐이 일어날 수 있으며 걱정 근심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5. 고양이가 쥐는 잡는 걸 보는 꿈.
고양이가 쥐는 잡는 건 다른 사람이나 가족 등등 축 화해 줄일이 생길 꿈이라고 해요.


6. 쥐가 손을 무는 꿈.
쥐가 손을 무는 건 일의 원만한 해결을 뜻한다고 합니다.  다른 의미도 있는데 합격이나 출세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7. 쥐가 그릇에 담겨 있는 음식을 먹어 치우는 꿈.
이 꿈은 잔소리를 들을 꿈이라고 합니다.  나의 일을 대신할 사람이나 나보다 능력이 좋은 사람이 일의 간섭을 한다는 뜻도 있습니다.

 8. 쥐가 신발을 물어뜯는 꿈.
이 꿈도 꿈과 다르게 좋은 어미를 받고 있는데 취업 합격 승진 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9. 쥐는 잡았다 놓치는 꿈.
쥐를 잡아 놓치는 건 일의 틀어 짐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그러나 억지로 놓아주는 건 새로운 기회 등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10. 죽어있는 쥐를 보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 틀어지고 인간관계에 있어 주의가 필요한 꿈이라고 합니다.

11. 쥐를 죽이는 꿈.
이 꿈은 새로운 기회를 뜻한다고 합니다 또한 원만한 일의 해결 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2. 쥐가 새끼를 낳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가족이나 아랫사람들로 인해 피해를 받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3. 쥐가 덫에 걸려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예지몽으로 사람들 간의 다툼이나 구설수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쥐를 피해 도망가거나 쫓기는 꿈.
이 꿈은 좋은 협력자를 뜻하기도 하며 경제적으로 도움을 받거나 경재적으로 여유로워지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다만 도망가거나 쫓기게 될 때 잡히면 반대의 의미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15. 쥐와 싸우거나 쥐가 자신에게 덤비는 꿈.
쥐와 싸우는 꿈은 이기면 좋은 꿈이며 지거나 쥐가 덤비는 건 건강이나 인간관계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쥐꿈 쥐 나오는 꿈 등 쥐와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서두에도 말씀드렸지만 쥐꿈은 밝은 색 계통이면 좋은 의미가 많으며 어둠 거나 검은색이면 안 좋은 의미가 많으며
쥐가 크면 클수록 의미하는 봐는 더 크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해몽을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쥐를 보고 겁에 질렸거나 싫어했다거나 이런 분위기는 안 좋은 의미며 아무렇지 않거나 귀여워했거나 하면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까지 할게요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