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책꿈 해몽 책사는꿈 책읽는꿈 책나오는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2.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꿈에 책이 나오는 꿈인 책 꿈해몽 책 읽는 꿈 책 사는 꿈 해몽 등 책과 관련된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살면서 가끔씩 책이 꿈에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일상적으로 책은 우리에게 즐거움도 주지만 배움도 주는 게 책이다 보니
주로 꿈 해 몽도 자시느이 노력 자신의 현재의 위치 등을 나타 내는 해몽들이 많다고 합니다.
상황별 해몽이 다르겠지만 자세히 대입하다 보면 해몽이 되어진다고 하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책 꿈해몽 책 읽는 꿈 책 사는 꿈 해몽 정리.
1. 책을 사는 꿈.
책을 산다는 건 배움을 사거나 나의 즐거움을 사는 걸로 해몽이 되는데 뜻밖의 좋은 소식이나 행운을 이야기한다고 합니다.  기대치 않은 곳에 일의 성과가 있던지 합격 등 취업 등이 이루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2. 책을 보는 꿈.
책을 본다는 건 자신의 노력하는 일이 인정을 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혹시 하는일이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면 좋은 방향으로 흘려갈 거니 걱정하지 말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책을 선물 받는 꿈.
책을 선물 받는 건 나에게 배움이나 즐거운을 가져다줄 귀인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 꿈은 태몽일 때가 있는데 태몽일 때는 똑똑한 아리를 낳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4. 다른 사람이 보고 있는 책을 훔쳐보는 꿈.
이 꿈은 사람에 대한 관심을 표출하는 것으로써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잘 이루어지지 않아 조급함을 가질 때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초초함이 있을 때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5. 책을 소리 내어 읽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에 자신 삼을 가지고 진행을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6. 많은 책이 책장에 꽂혀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배움의 길이 열리게 되어 좋은 일의 성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를 잠고 있습니다.


7. 책을 보는데 글이 작거나 흐려서 잘 안 보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에 꾸어지는 심리적인 꿈일 때가 있으며 하는 일이 틀어질 수 있으니 신중을 귀하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8. 책을 찢는 꿈.
책을 찢는 건 하기 싫어하는 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일이라던지 공부라던지 하기 싫은 마음에 나오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9. 만화책을 보는 꿈.
만화책은 즐거움을 가지려고 주로 보게 되는 책으로 꿈해몽도 보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일이 생길 거라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책을 빌리는 꿈.
책을 빌리는 건 누군가의 도움을 필요하다는 걸 알려주는 꿈인데 주로 누군가 나의 일을 도와주어 원만하게 해결이 된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1. 책이 불타는 꿈.
이 꿈은 현실과 반대로 좋은 꿈으로 합격 취업 등 새로운 단체에 속하게 되거나 계약의 성사 등등 좋은 일이 있을 꿈입니다.

 12. 책사이어서 돈이 나오는 꿈.
이 꿈은 꿈과 같은 맥락을 가지고 있는데 생각지 못한 곳에 행운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 까지 책 꿈해몽 책 읽는 꿈 해몽 책 사는 꿈 등 책과 관련된 꿈 몇 가지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책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자신의 일에 가까운 해몽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책이 깨끗하냐 더럽냐에 따라 조금씩 길몽과 흉몽으로 바뀌어지니 잘 대입을 해서 해몽을
해보심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더욱 유익한 글로 찾아뵐게요 행운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