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택시꿈 해몽 택시타는꿈 택시나오는꿈등 정리.

by 솥나무 2021.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택시 꿈 해몽 택시 타는 꿈 택시 나오는 꿈 등을 정리해 알아보겠습니다.

택시 꿈은 상황이 흘려 가는 데로 해몽을 해보면 해몽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꿈은 반대라고 하지만 택시가 나오는 꿈들은 그렇지 않다고 해요.

태몽부터 다양하게 해몽이 된다고 하니 

상황별 어떠한 해몽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택시 꿈 해몽 택시 타는 꿈 택시 나오는 꿈.

1.  택시 타는 꿈.

택시를 타는 건 원만하게 일이 잘 해결이 되어가고 있다 원하는 방향으로 흘려가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취준생이나 수험생들이 이 꿈을 꾸었다면 합격등을 의미 하며 임산부 분들이 이꿈을 꾸셨다면 원 마한 출산 사업이나 직장인들이 꿈을 꾸셨다면 일원 원만한 해결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 택시를 놓치거나 타지 못하는 꿈.

이 꿈과 타는 꿈과 반대의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 실패가 아니라 조심하라는 경고의 의미가 더 강하다고 합니다.

 

3. 승차거부를 당하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나 하는 일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게 될일이 생길수 있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4. 택시기사와 싸우는 꿈.

이 꿈은 그대로 보시면 되는데 싸움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5. 택시가 검은색이거나 모범택시가 나오는 꿈.

아무래도 꿈해몽도 검은 계통으로 가면 안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주로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며 모범택시가 나오는 건 아무래도 모범택시는 비싸다 보니 재물적 손해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6. 택시를 탔는데 뒤로 가는 꿈.

이 꿈은 스트레스나 심적으로 힘들 때 꾸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지금 하는 일이 성과가 없다고 낙담하지 말고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택시에 기름이나 가스등 연료를 넣는 꿈.

이 꿈은 좋은 의미가 많은 꿈으로 누군가 자신의 일에 투자를 하거나 조언을 구할 수 있는 꿈으로 이로 인해 성공이나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8.  다른 사람과 택시를 타거나 합승하는 꿈.

이 꿈은 기본적인 의미는 귀인을 뜻하며 자신의 일을 도와줄 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합승이나 같이 탄 사람이 평소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반대의 의미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9. 택시를 타고 가다 사고가 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추친 하는일이 중도 멈추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다쳤다면 좋은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하며 택시가 부서지는 건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0. 택시에서 물건을 줍는 꿈.

이 꿈은 물건이 어떠한 물건인지가 중요한데 금이나 자신이 원하는 물건은 좋은 의미로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며 그렇지 못하고 이상한 걸 줍거나 자신이 원하지 않는 걸 주웠을 때는 반대의 의미가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11. 택시가 목적지와 다른 곳으로 가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 트러블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으며 어떠한 일을 지시받고 이행을 했을 때 자신의 뜻대로 하지 말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2. 택시 타이어가 펑크 나거나 택시에 앉아 창밖을 보는 꿈.

이 두상 황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걱정 근심거리가 생기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택시 꿈 해몽 택시 타는 꿈 택시 나오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참고로 택시의 색이 밝으면 더욱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며 택시가 막힘없이 달리거나 정해진 목적지로 정확이 가는 것 등 상황이 좋은 게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누구와 택시를 탔으며 기사가 누구인지도 중요하다고 하니

하나씩 대입을 잘해 해몽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유익한 글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