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바람피는꿈 해몽 상황별 정리.

by 솥나무 2021.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나무 입니다.

오늘은 바람피는꿈 해몽들을 상황별 정리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 바람을 피는건 상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는데 자신의 환경의 변화나

인간관계에 있어 해몽들이 많다고 하니 어떠한상황에 어떻게 해몽이 되어지는지

하나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피는꿈.

1. 본인이 바람을 피는꿈.

이꿈은 우선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환경등에 인해 스트레스가 있을때 꾸는 심리적인 꿈일때가 있으며

현실적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새로운 인연이 생긴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전남친과 바람을 피는꿈.

이꿈은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 싶거나 현실의 어려운 일때문에 도피를하고자 하는 마음에 꾸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3. 연애인과 바람 피는꿈.

이꿈도 심리적인 부분이 많은 꿈으로 더욱 잘하고 싶다 더사랑 받고 싶다등 지금보다 더 높게 관심이나 인정을 받고 싶어 할때 꾸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애인이 바람피는걸 보는꿈.

애인이 바람피는걸 보는건 연인의 마음을 의심할때 이런 꿈을 자주 꾼다고 합니다.  믿음과 신뢰를 쌓을수 있도록 노력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부모님이 바람 피는꿈.

아빠가 바람 피는건 경제적이나 심리적으로 독립을 하고 싶어 하거나 할일이 생길 꿈입니다.

엄마가 바람을 피는건 경제적 정신적으로 독립을 하고 싶어하거나 할일이 생길 꿈인데 엄마와의 관계가 안좋아질 일이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6.  모르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는꿈.

이꿈은 이성을 만나고 싶어 하는 마음에 꾸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새로운 인연을 만날거라는 예지몽일때도 있다고 합니다.

 

7.  아내가 바람피는꿈.

이꿈은 꿈과는 반대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는일이 잘되고 자신의 지휘가 올라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8. 남편이 바람 피는꿈.

좋은 의미로는 어떠한 일에 몰입을 할일이 생겨 좋은 결실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으며 반대로는 남편을 의심하거나 너무 생각을 했을때 꾸어지는 심몽일때도 있다고 합니다.

9. 친구나 지인이 바람피는걸 보는꿈.

이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10. 상사와 바람피는꿈.

이꿈은 일의 환경 변화가 있을거라는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주로 환경변화는 좋은 변화를 맞아 일이 잘되고 운이 상승할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바람피는꿈등을 상황병 정리해 알아 보왔습니다.

저는 이러한 꿈을 꾸면 무심결 지나쳤는데 의미하는 바가 다양 한거 보고 신기 했습니다.

바람 피는꿈도 자신이 정말 좋아 하는 사람일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