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다람쥐 꿈 해몽 다람쥐 나오는꿈등 해몽정리.

by 솥나무 2021.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다람쥐 꿈 해몽 다람쥐 나오는 꿈 등 다람쥐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람쥐는 귀엽고 작은 동물이지만 꿈해몽적으로 보면 아주 다양하게 풀이되며 좋은 의미의

꿈들이 많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 보편적으로 많이 꾸어지지는 않지만 그와 다르게

의미하는 건 잘 들어맞는다고 하니 어떠한 상황에 어떻게 해몽이 되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람쥐 꿈 해몽 다람쥐 나오는 꿈.

1.  다람쥐는 보는 꿈.

꿈에 보편적으로 다람쥐는 행운의 상징이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다람쥐는 보는 꿈은 행운이 있을 꿈이며 어려웠던 일들이 잘 풀릴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2. 다람쥐가 나무를 오르는 걸 보는 꿈.

나무를 오른다는 건 높은 곳으로 올라간다는 뜻으로 승진이나 합격을 의미하기도 하며 자신의 일에 새로운 도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3. 다람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보기 좋고 예쁜 다람쥐는 태몽으로 재물운이 있는 자녀를 낳을 꿈이며 그렇지 못하고 더럽거나 어두운 색을 다람쥐는 

건강이나 재물의 손괘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4. 다람쥐가 쳇바퀴를 돌리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어떠한 일을 정해 꾸준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경고몽이라고 합니다.

5. 다람쥐가 나에게 다가오는 꿈.

이 꿈은 뜻하지 않은 곳에 복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이복에는 합격 승진 재물 등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6. 다람쥐가 밤을 먹고 있는 꿈.

밤을 먹고 있는 건 귀인을 뜻한다고 합니다.  현재 어려운 일이나 추친 하려는 일에 도움을 줄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7. 다람쥐를 잡거나 놓치는 꿈.

다람쥐는 잡는 건 행운을 잡거나 일의 어려움을 해결이 될 좋은 꿈이며 놓치는건 반대의 의미로 기회를 놓치게 되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8. 다람쥐가 자신을 놀리는 꿈.

이 꿈은 건강을 조심하셔야 하며 인간관계에서 배신 사기 등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9. 다람쥐를 기르거나 길들이는 꿈.

이 꿈은 좋은 인연을 뜻하는 꿈으로 자신의 일을 도와줄 이를 만나거나 좋은 친구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10. 다람쥐 떼를 보는 꿈.

많은 다람쥐를 보는 건 재물운이 올라갈 꿈인데 작은 재물들이 온기 종기 모여들어 올 꿈이라고 합니다.

11. 다람쥐에게 물리는 꿈.

다른 동물들 꿈을 보면 물리는 꿈은 좋은 꿈 해몽이 많은 다람쥐 한데 물리는 건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배신 사기 등을 조심하셔야 하며 인간관계 가족관계를 돌아볼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다람쥐가 수박을 굴리는 걸 보는 꿈.

수박이 크면 클수록 더욱 좋은 꿈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 가지 다람쥐 꿈 해몽 다람쥐 나오는 꿈 등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동물이 나오는 꿈들은 다들 그러하지만 다람쥐의 생김새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보기 좋은 다람쥐가 더욱 좋은 꿈 해몽으로 이어지며 대도록 밝은 색 계통이 좋은 의미를 뜻한다고 하니 해몽을 보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운이 가득한 하루 대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