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펭귄 꿈 해몽 펭귄 나오는꿈등 상황별 알아 볼게요.

by 솥나무 2021.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펭귄 꿈 해몽 펭귄 나오는 꿈 등 상황병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이미지에 펭귄은 행운의 상징이며 자신을 대변하는 꿈 해몽이 많다고 합니다.

상황도 중요하지만 펭귄의 색깔이나 생김새 등도 중요하다고 하니 잘 대입을 해 

해몽을 하는 게 정확한 해몽을 하는 길이라고 하니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펭귄 꿈 해몽 펭귄 나오는 꿈.

1.  펭귄이 나오는 꿈.

펭귄이 나오는 건 자신의 일에 대한 기대감에 나타나는 꿈 일대가 많은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재물운의 상승을 뜻하기도 하는데 펭귄의 수가 많고 펭귄의 생김새가 보기 좋았다면

더 큰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펭귄이 내 앞을 걷는 걸 지켜보는 꿈.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추친하는일이 잘 가고 있다는 걸 보여 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대충 하지 말고 신중을 가지고 하나씩 해결하다 보면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3. 펭귄이 나에게 다가오거나 안기는 꿈.

이 꿈은 태몽을 의미하기도 하면 태몽이 아닐 때는 귀한 인연을 뜻한다고 합니다.  연인이나 자신의 을을 도와 줄기를 만나게 된다는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4. 하늘을 나는 펭귄을 보는 꿈.

펭귄이 하늘을 나는 걸 보는 건 주로 심리적인 꿈일 때가 많다고 합니다.  펭귄이 꿈속에 잘 날아다녔다면 마음이 평온해지고 일이 잘 풀릴 꿈이며 날다가 떨어지거나 지상으로 내려왔다면 자신의 마음이 불안정하고 방황할 일이 생길 거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5.  많은 펭귄 무리 속에 한 마리가 떨어져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인간관계를 돌아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고 일에 신중을 귀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6. 펭귄을 사냥하거나 잡아먹는 꿈.

펭귄은 행운의 상징이며 귀한 동물 측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이러한 펭귄을 사냥하거나 잡아먹는 건 자신의 실수를 조심해야 하며 자신의 건강을 잘 살피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펭귄이 사냥을 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간단히 해몽을 해보면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게 될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재물도 포함된다고 합니다.

 

8. 펭귄이 싸우는 걸 보는 꿈.

펭귄이 싸우는 건 재물의 손해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사기, 투자 등등 조심하셔야 하는 꿈입니다.

 

9. 펭귄이 어딜 가든 따라오는 꿈.

이 꿈은 누군가에게 거절하기 어려운 부탁을 받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0. 수조관이나 동물원에서 펭귄을 보는 꿈.

이 꿈은 조금 안 좋은 의미로 자신의 현재 고립 괸 상태는 나타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즉 하는 일이 성과 없이 머물게 되며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을 꿈이라고 합니다.

11. 펭귄이 애교를 떨거나 재주를 부리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보면 조금 주의하라는 의미가 강한 꿈으로 행동 거지를 조심하며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펭귄에게 물리는 꿈.

물리는 건 기분이 안 좋겠지만 꿈해몽 적으로 보면 횅 재수 꿈으로 합격 승진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3. 펭귄을 죽이는 꿈.

펭귄을 사냥을 하거나 잡아먹는 건 안 좋은 의미지만 죽인다는 건 자신의  일의 성과가 있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펭귄 꿈 해몽 펭귄 나노는 꿈 등 펭귄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 왔습니다.

조금 조심해야 하는 내용도 있지만 대부분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 게 펭귄이 나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색은 밝을수록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