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독수리꿈 해몽 독수리 나오는꿈등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독수리 꿈 해몽 독수리 나오는 꿈 등 독수리 관련된 꿈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생각하기에 독수리는 새 중에 상위 포식자이며 강함을 나타 냅니다.

이러한 이미지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꿈해몽도 이와 관련되는 경우가 많은 게 독수리 꿈이라고 합니다.

상황별 달라지기는 하지만 상징하는 바는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상황에 어떠한 꿈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독수리 꿈 해몽 독수리 나오는 꿈.

1. 독수리를 잡는 꿈.

독수리를 잡는 건 최고의 권위를 잡는다고 해석이 됩니다.  승진운이나 합격운도 이에 속하지만 주로 재물운이 좋아질 꿈으로 해몽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2. 독수리가 하늘에서 빙빙 도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어떠한 일에 리더가 되어 이끌어 갈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으며 승진이나 합격 또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3.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

독수리에게 먹이를 주는 건 주로 인간관계를 의미하는데 귀인 즉 자신을 도와줄 이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4.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건 자신의 소원하는 일이 이루어질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승진 합격 입학 등도 속한다고 합니다.

 

5. 독수리가 송장을 뜯어먹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보기에는 선뜻하고 싫겠지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생길 거며 이로 인해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6. 독수리가 내 머리 위에 앉아 있는 꿈.

이 꿈은 태몽일 때는 주로 아들을 낳을 태몽이라고 합니다.  태몽이 아닐 때는 좋은 인연을 만날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7. 독수리가 쫓아 오는 꿈.

독수리가 쫓아 오는 건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을 일이 생길 꿈 이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조심하셔야 하며 하는 일에 신중을 가질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8.  독수리가 자신에게 덤비는 꿈.

이 꿈은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9. 독수리가 서로 싸우는 걸 보는 꿈.

사건 사고 등을 조심하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독수리를 타다가 떨어지는 꿈.

독수리를 타다가 떨어지는 건 일의 기회를 놓치게 되며 심적 스트레스받을 일이 생길 거라는 꿈이라고 합니다.

11. 독수리에게 물리는 꿈.

이 꿈은 꿈과 다르게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자신에게 좋은 변화가 있을 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12. 독수리가 날갯짓을 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일을 인정받을 일이 생길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13. 독수리에게 총을 쏘는 꿈.

걱정 근심이 살아지고 스트레스받는 일이 해결될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독수리 꿈 해몽 독수리 나오는 꿈 등 독수리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동물이 나오는 꿈은 상황도 중요 하지만 생김새도 중요 하니 잘 대입을 해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너무 안 좋은 꿈이라고 해도 주로 경고의 형태나 자신의 심리를 반영하는 심몽도 있다고 하니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