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기린꿈 해몽 기린 나오는꿈 등 기린 관련된꿈 해몽 정리.

by 솥나무 2021.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기린 꿈 해몽 기린 나오는굼 등 기린 관련된 꿈 해몽을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기린은 온순한 초식동물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다 보니 꿈해몽도 원만한 대인 간계나 원만한 일의 흐름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당연히 상황별 해몽은 달라지겠지만 이점에 중점을 두고 해몽을 해보시면 정확한 해몽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기린 나오는 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린 꿈 해몽 기린 나오는 꿈.

1.  기린 나오는 꿈.

기린이 나오는 건 원만한 대인 간계 일거리나 재물 등을 나타내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좋은 인연, 연인관계 가정의 평화 등을 나타 낸다고 합니다.

 

2. 기린이 먹이를 먹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어떠한 일에 최고봉이 될 거라는 의미가 있는데 승진이나 합격 등이 이에 속하며 자른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일이 생길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3. 기린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기린이 집에 오는 건 가정의 평화를 의미하며 새로운 가족이나 가족 간에 반가운 소식 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4. 기린이 물속이나 물에서 나오는 걸 보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하고자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5. 기린을 타는 꿈.

기린을 타는 건 축화 받을 일이 생기 거나 하는 일이 잘되어 성과가 있을 좋은 꿈이라고 해요.

6. 기린을 죽이는 꿈.

어렵고 힘들어했던 일이 하나씩 해결되고 자신이 원하는 일의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7. 들판을 뛰어다니거나 즐겁게 노는 기린을 보는 꿈.

이 꿈은 만사형통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좋은 꿈으로 일이나 가정 등 두루 좋은 일들이 생길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8.  기린이 도망가거나 기린에게 쫓기는 꿈.

이 꿈은 자신의 마음이 힘들 때 꾸어지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주로 경고몽으로 하는 일이나 앞으로의 일에 신중을 가지고 생각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9. 기린을 사는 꿈.

돈을 주고 기린을 사는 건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0. 동물원에 있는 기린을 보는 꿈.

이 꿈은 주로 심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이 외롭거나 불안할 때 꾸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즉 자신의 마음 상태를 방영하는 꿈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11. 기린이 잠을 자고 있는 걸 보는 꿈.

이 꿈도 심리적인 꿈으로 현재 몸이 힘들거나 쉼이 필요할 때 꾸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12. 기린을 키 오는 꿈.

기린을 키우는 건 원만한 대인관계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일을 도와줄 귀인을 뜻한다고 합니다.

 

13. 기린이 짝짓기를 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결혼할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중요한 계약을 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4. 새끼 기린을 보는 꿈.

이 꿈도 기린을 보는 꿈과 비슷한 내용으로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 성과가 있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 가지 기린 꿈 해몽 기린 나오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기린이 나오는 꿈은 대부분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기린의 생김새도 중요하겠지만 평소 보던 기린의 모습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합니다.  색이 어두우면 어두울수록 조금 안 좋다고 하니 해몽을 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