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화내는꿈 해몽 상황병 정리.

by 솥나무 2021.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상황별 화내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에 누군가에게 화를 내는 건 자신의 감정이나 스트레스 등 경고적인 해몽들이 많다고 합니다.

더 좋은 의미도 있지만 주로 마음에서 나오는 심몽들이 많은 게 화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누구에게 화를 내느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나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내는 꿈.

1. 모르는 사람에게 화를 내는 꿈.

이러한 꿈은 주로 자신의 마음을 터놓은 상대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주로 심적으로 많이 힘들 때 구는 심리적인 꿈일 때도 있다고 합니다.

 

2. 모르는 사람이 나에게 화를 내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죄책감이 들거나 표출하지 못한 화가 있을 때 꾸어지는 꿈 일대가 있으며 누군가의 화나는 심정을 들어줄 일이 생길 거라는 꿈입니다.

 

3. 가족에게 화내는 꿈.

이 꿈은 조금 조심하라는 경고적인 꿈일 때가 많습니다.  직장이나 인간관계에 있어 실수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4. 애인에게 화를 내는 꿈.

애인에게 화를 내는 건 애인의 행동의 화가 나있을 때 꾸어질 때도 있지만 주로 자신의 마음을 더욱 알아주었으면 하는 마음에 꾸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5. 부부가 화내는 꿈.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와 실제로 부부싸움을 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6. 죽은 조상에게 화내는 꿈.

이 꿈은 자신의 현실을 뒤돌아 보라는 경고성의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 하는 일이 올 은지 현재 생활패턴이 올바른지 다시 한번 생각하고 행동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7. 친구에게 화내는 꿈.

이 꿈은 단순하게 친구에게 불만이 있어 꾸어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8. 남편에게 화내는 꿈.

남편에게 감정이 좋지 않을 때 꾸는 심몽 일대가 있으며 실제로 부부간 싸움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9. 아버지에게 화내는 꿈.

자신의 신변을 조심하라는 의미로 구설수나 싸움에 휘말리지 않게 조심해야 하며 괴롭힘을 당하게 될 일이 생길지 모른다는 걸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10 어머니에게 화내는 꿈.

이 꿈은 지인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충고나 잔소리를 들을 일이 생길 꿈이라고 합니다.

11. 형제 자매에게 화내는 꿈.

이 꿈은 현재 하는 일이 싫거나 힘들 때 꾸는 심리적인 꿈이라고 합니다.  인생의 전환점을 찾고 싶을 때 꾸어질 대가 많다고 합니다.

 

12. 아내에게 화내는 꿈.

이 꿈은 아내에게 불만이 쌓여 있을 때 꾸어지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다른 의미로는 하는 일에 신중을 가져야 한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상황별 화내는 꿈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해몽을 보시면 알겠지만 주로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꿈에 나오는 심리적인 꿈 내용들이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렇듯이 심리적인 꿈이 많으니 마음을 편히 가지고 꿈에 나온 상대와 관계 계선을 해보는 게 어떠한가 생각해 봅니다.

저도 아내 불만이 있어도 화나 잔소리를 잘 못할 때 자주 꾸는 게 이 화내는 꿈인데 저는 대화를 해보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 편이라 금세 마음이 풀어지고는 한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