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잠자리꿈 해몽 잠자리 나오는꿈 해몽등 정리.

by 솥나무 2021.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잠자리꿈 해몽 잠자리 나오는 꿈 해몽 등을 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잠자리가 꿈에 나오는건 좋은 의미가 많다고 합니다.  목표를 이루고 가고자 방향을 보여

주는 경우가 많으며 태몽일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떠한 상황속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자리 꿈 해몽 잠자리 나오는 꿈.

1.  거미줄에 걸려 있는 잠자리 꿈.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장애물이 나타날 꿈으로 하는 일에 신중을 귀할 필요가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입니다.

혹시 거미줄에 걸린 잠자리를 구해 주었다면 이러한 어려움이 있을 것이나 쉽게 지나갈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2. 잠자리를 잡는 꿈.

잠자리를 잡는 건 아주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하고자 하는일에 좋은 결실이 있을거라는 의미가 있으며 재물운 또한 좋아질 좋은 꿈입니다.  또한 잠자리를 도구가 아닌 손으로 잡는건 태몽일 때가 있으며 큰 재물운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3. 많은 잠자리가 날아다니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좋은 인연이나 연인을 만날 꿈입니다.

 

4. 잠자리가 자꾸 나에게 도망 사는 꿈.

이 꿈은 주로 경고의 의미로 하고자 하는 일에 방심하지 말고 일에 집중을 가지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5. 몸에 잠자리가 앉아 있는 꿈.

잠자리가 않아 있다는 건 행운이 내 안에 들어왔다 라고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즉 행운운이 높아질 꿈이며

어떠한 일의 시작하기 좋은 시기라는 걸 알려주는 꿈일 때고 있다고 합니다.

6. 잠자리가 부화하는 걸 보는 꿈.

좋은 쪽으로 해석을 해보면 사업이나 일의 확장이나 이득을 의미한다고 하며 조금 안 좋은 의미로는 일이 많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7. 꽃에 잠자리가 않아 있는 꿈.

이 꿈은 꽃이 무슨 꽃이냐가 중요한데 주로 보기 좋은 꽃이나 본인이 좋아하는 꽃일수록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주로 좋은 인연 친구 연인을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8. 잠자리가 날다가 떨어지는 꿈.

꿈 내용에서도 보면 아시겠지만 조금 안 좋은 꿈으로 하던 일이 중단되고 어려움이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사건 사고나 건강을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9. 잠자리가 다른 곤충을 공격하거나 사냥하는 걸 보는 꿈.

이러한 꿈은 주로 자신의 일을 도와줄 이를 만날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다른 의미로는 노력한 만큼 보상이 있을 거라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10. 잠자리에게 물리는 꿈.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지병이 악화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1. 잠자리가 알을 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일거리를 뜻할 때가 있으며 뜻하지 않게 재물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12. 잠자리가 창문으로 들어오는 꿈.

기다리고 있던 소식을 들을 꿈이며 오래된 친구를 만나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데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13. 잠자리가 쌍으로 날아다니거나 짝 직기 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꿈 그대로 해몽이 되는데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배우자를 만나거나 프러포즈를 받거나 할 일이 생길 꿈입니다.

또한 하고자 하는 일에 성과가 있을 거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14. 잠자리를 죽이는 꿈.

원래 죽인다는 의미는 꿈에서는 좋은 의미지만 잠자리를 죽이는 건 안 좋은 의미로 재물의 손해를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잠자리 꿈 해몽 잠자리 나오는 꿈 등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고추잠자리가 의미하는 것도 비슷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어떠한 잠자리였는지도 중요 한데 잠자리 색이거나 잠자리의 생김새도 중요하다고 하니 잘 대입을 해보시면 더욱 정확한 해몽을 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해몽들이 더 있는데 주로 상황과 비슷하게 해몽이 되어지니 찾는 게 없다고 하면 상황을 잘 들여다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