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eam interpretation

비둘기 꿈 해몽 비둘기 나오는꿈등 정리.

by 솥나무 2021.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솥 나무입니다.

오늘은 비둘기 꿈 해몽 비둘기 나오는 꿈 등에 대해 정리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둘기는 평화에 상징이다 보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해몽이 많습니다.

그러나 조류들이 나오는 꿈 중에는 경고적인 꿈도 있으며 안 좋게 해석되는 꿈도 많다고 합니다.

상황별 조금씩 다르지만 상황을 잘 대입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비둘기 꿈 어떠한 해몽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둘기 꿈 해몽 비둘기 나오는 꿈.

1.  비둘기를 보는 꿈.

비둘기를 보는 건 지금 하는 일이 잘되어지고 있으니 스트레스받지 말라는 의미가 많습니다.

또한 사업이나 가정이 화목하다는 걸 보여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2. 비둘기를 기르는 꿈.

이 꿈은 태몽일 때도 있지만 주로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는 걸 알려주는 꿈으로 가족 구성원은 사위나 손자 손녀 등 다 영하게 해석이 된다고 합니다.

 

3. 흰 비둘기가 나오는 꿈.

비둘기뿐만 아니라 흰색 조류가 나오는 꿈은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어려웠던 일이 해결이 되거나 나에게 기회가 찾아오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좋은 꿈 일고합니다.

 

4. 비둘기를 하늘로 날려 보내는 꿈.

이 꿈은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가 멀리 떠난다는 꿈으로 유학이나 군대 출장 여행 등이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5. 비둘기를 잡는 꿈.

이 꿈은 통상적으로 기회를 잡는다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성별이 다르면 해몽이 조금 달라지는데 남성분이 비둘기를 잡았다면 좋은 인연을 뜻하며 여성분들이 잡으셨다면 좋은 인연뿐만 아니라 태몽일 때도 있다고 합니다.

6. 비둘기가 똥을 싸는 걸 보는 꿈.

꿈에 배 설문은 주로 행운이나 재물을 뜻합니다.  이러한 운이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7. 비둘기에게 먹이를 주는 꿈.

이 꿈은 재물운이 좋아지고 하는 일들이 잘 풀릴 좋은 꿈입니다.

 

8. 많은 비둘기를 보는 꿈.

비둘기 한 마리도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많은 비둘기를 보았다면 더욱 큰 재물운이나 자신의 일의 성과가 좋아질 꿈이라고 합니다.

 

9. 비둘기가 하늘을 나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무언가를 깨우지고 배울 일이 생긴다는 의미와 자신의 일의 성과를 인정받을 일이 생긴다는 의미가 있는데 승진이나 합격 등이 이에 속한다고 합니다.

 

10. 비둘기가 어깨나 손에 날아와 앉는 꿈.

비둘기가 날아와 앉는 건 좋은 인연이나 자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된다는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1. 비둘기가 죽는 걸 보는 꿈.

이 꿈은 사고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는데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사고나 사건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2. 내가 비둘기를 죽이는 꿈.

좋은 기회를 잡게 되고 재물운이 좋아질 꿈입니다.

13. 비둘기가 우는 꿈.

이 꿈은 비둘기가 시끄럽고 크게 울수록 더욱 안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구설수나 인간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14. 새장 안에 비둘기를 보거나 새장안에 비둘기를 가두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처한 상황이 좋지 않을 때 꾸는 심몽일 때가 있으며 자신이 생각하거나 추친하는일이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15. 한쌍에 비둘기를 보는 꿈.

이 꿈은 그대로 해석이 되는데 좋은 인연이나 결혼할 이를 만나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비둘기 꿈 해몽 비둘기 나오는 꿈 등 해몽을 살펴 보았습니다.

비둘기 꿈은 반대가 아니라 상황과 비슷하게 해몽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꿈은 딱한 가지 상황만 얘기하는 게 아닌 때가 많으니 앞뒤 내용을 충분히 찾아보시고 해몽을 해보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비둘기 꿈은 평평한 비둘기도 좋은 의미를 많이 가지고 있지만 밝은 색 계통 즉 하얀색에 가까우면 더욱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파란색 계통의 비둘기 꿈도 꾸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러한 꿈도 좋은 의미가 많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 글 찾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